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0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3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내가 2세대때 구 비스트팬아니여서 모르는데 

유툽여행하다가 우연히 용준형 애교? 그런영상봤는데 

용준형 원래 저런캐릭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기고 귀여워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외모?나 이런거 시크해서 애교 못할줄알았어 

난막 양요섭이나 이기광?이런멤버들이 약간 애교 잘할거같은데 용준형 과즙상? 그거 보고 핵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잘어울렼ㅋㅋㅋ 

암튼 신기했엌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더랔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준형이 큐트파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큐트파야 우리 주녕이ㅠㅠ 뽀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큐트파 2대장 윤두준 용준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녕이세젤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교 안좋아하긴함ㅋㅌㅋㅋㅋㅋㅋ 그냥 평소에행동이귀여운게있눈고 막 귀여운거해달라하면 못햌ㅋㅋㅋ부끄러워함 오글거려하곸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녕 평소 그자체가기여미인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기야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큐트파임 우리 뽀실이 ㅠㅠㅠ 시키면 젤루 잘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ㅇ ㅠㅠㅠ긔여워ㅜㅠ진자 따수운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그랬어 막 데뷔 초 영상보면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 개나 줘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팬이나 머글들은 준형이 시크하고 도도하게 생각많이하더라고
실제로 팬덤에서는 뽀실이,큐트파로 불리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주녕이 큐트파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큐트파랰ㅋㅋㅋㅋㅋ진심 핵귀엽다 ㄹㅇ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또 그영상 생각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데뷔팬인데 원래 귀여웠어 ㅋ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무대 모습으로 인상에 많이 남으니깐 보통 차도남쪽으로 생각많이하더라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시크하고 막 건들면 안될거같고 예민미 넘칠거같이 생기셨어...ㄷㄷㄷ 근데 진짜 나 이번에 애교영상보고 충격먹었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웅 울 주녕이 원래 큐트파야..얼마나이쁘게여~!울 순둥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울 주녕이 수줍음도 많고 세상 귀여운 남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볼때마다 이제 큐트준형만 생각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격자체가 순둥순둥하고 가만히 있으면 시크해보이는데 하는행동보면 시크1도없구 애교 시키면 안빼고 잘해ㅋㅋㅋㅋㅋ 두준이랑 큐트파 쌍벽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준님도 애교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생활애교 ㄹㅇ 쩔고 원래 애교 시키면 불같이 화내다가 팬들보라고 마지못해하는데 애교보다 마지못해하는게 더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ㅋㅋㅋㅋㅋㅋ난왜 여태까지 몰랐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사람들 다 몰라 애교제일 잘할거같은 기광요섭이는 시키면 잘하는스타일이구.. 두준준형이 ㄹㅇ 생활애교 낭낭 큐트파라구... 동우니는 그냥 막내미 낭낭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그 큐트파라는게 뭔지 알거같앜ㅋㅋㅋㅋㅋㅋ기광요섭은 말대로 아이돌애교?의 정석?같은 느낌이면, 준형 두준은 약간 열(10)덕같은 느낌이라는거지?ㅋㅋㅋ동운분은 막내미 낭낭해서 귀여운거고!ㅋㅋㅋㅋㅋ암튼 다 귀엽넼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응 마자 그거야ㅋㅋㅋㅋㅋㅋ결론은 하이라이트 우주최거 귀여미들이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계속 아깝게 져서 응원했는데
16:58 l 조회 4
쟤네들은 대통령이 독재하면 안 된다 하면서 그 누구보다 독재를 바라는 듯
16:58 l 조회 6
콘이나 팬미 갈 때만 응원봉 쓸건데 대여가 낫겠지?
16:57 l 조회 5
홍명보 사퇴하면 37억 못받아?2
16:57 l 조회 8
나 밖인데 라이즈 1위했다묘ㅠㅠㅠㅠ
16:57 l 조회 32
나의 성찬영..... 5
16:57 l 조회 28 l 추천 7
팬싸 앨범 n장 사고 당첨 안 되었다고 올리는 거 뭔가 웃김2
16:57 l 조회 8
한번 보면 절대 예전으로 못 돌아가는 틧....
16:57 l 조회 17
요즘은 음중보다 인가가 1위 더 쉬운가?
16:57 l 조회 32
걍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는 양궁 말고 다 갈아엎어야 하지 않나
16:57 l 조회 8
정보/소식 홍명보랑 같이 귀국 하는 선수 명단3
16:56 l 조회 50
하하 성찬이가 앤톤이랑 찍은 셀카 보내줌7
16:56 l 조회 54 l 추천 6
정보/소식 말로만 축구협회 뭐라하는 문체부장관과 이재명 대통령7
16:56 l 조회 33
2002년 이후 국대는 언제가 재미있었어?
16:56 l 조회 7
아 앤톤 1위하고 너므좋아함ㅠㅠㅋㅋㅋ2
16:56 l 조회 35 l 추천 3
대통령 워딩이ㅋㅋㅋㅋㅋ
16:56 l 조회 20
무의식적으로 다리 너무 모아서 앉아있었다고 탄식하는 정국이 ㅋㅋㅋ3
16:56 l 조회 33
중국이 돈 들이부어도 안되는거 축구 아이돌육성2
16:55 l 조회 19
한국 32강 탈락 확정되고 나서 멕시코 반응ㅠㅠ1
16:55 l 조회 52
모자키링 언제 다시 풀어주려나
16:5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