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세대때 구 비스트팬아니여서 모르는데 유툽여행하다가 우연히 용준형 애교? 그런영상봤는데 용준형 원래 저런캐릭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기고 귀여워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외모?나 이런거 시크해서 애교 못할줄알았어 난막 양요섭이나 이기광?이런멤버들이 약간 애교 잘할거같은데 용준형 과즙상? 그거 보고 핵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잘어울렼ㅋㅋㅋ 암튼 신기했엌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더랔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2세대때 구 비스트팬아니여서 모르는데 유툽여행하다가 우연히 용준형 애교? 그런영상봤는데 용준형 원래 저런캐릭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기고 귀여워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외모?나 이런거 시크해서 애교 못할줄알았어 난막 양요섭이나 이기광?이런멤버들이 약간 애교 잘할거같은데 용준형 과즙상? 그거 보고 핵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잘어울렼ㅋㅋㅋ 암튼 신기했엌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더랔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