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팬인데 진심 리스펙..진짜 모든무대 모든안무가 다 엄청나게 열정적이고 힘든내색안하고 진짜엄청열심히함 보면서 대단하다고 생각함.. 보면암진짜 안무동작 다크고 엄청힘있게춤 열심히하는것같아서 멋ㅕ..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타팬인데 진심 리스펙..진짜 모든무대 모든안무가 다 엄청나게 열정적이고 힘든내색안하고 진짜엄청열심히함 보면서 대단하다고 생각함.. 보면암진짜 안무동작 다크고 엄청힘있게춤 열심히하는것같아서 멋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