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명이서 똑같이 분량이 나올 수 없어 누구는 적고 누구는 많고 이러는게 다반사야 그 촬영분에서 누가 얼마나 활약하는냐에 따라 분량이 달라지는건데 매번 누구는 많네 누구는 적네 분량으로 비교하고 팬들이 나서서 분량으로 줄세우고 진짜 이제는 너무 지겹다 대체 언제까지 이럴껀지 모르겠네
| 이 글은 8년 전 (2017/11/18) 게시물이에요 |
|
11명이서 똑같이 분량이 나올 수 없어 누구는 적고 누구는 많고 이러는게 다반사야 그 촬영분에서 누가 얼마나 활약하는냐에 따라 분량이 달라지는건데 매번 누구는 많네 누구는 적네 분량으로 비교하고 팬들이 나서서 분량으로 줄세우고 진짜 이제는 너무 지겹다 대체 언제까지 이럴껀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