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04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8년 전 (2018/1/01) 게시물이에요
한번도 그래본적이 없어서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비활동기에는 떡밥이 없어서...? 난 아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너익도 rps로 입덕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큰방에서 치여서 지금 본진 독방에 쓴 첫글이 알페스글ㅋㅋㅋㅋㅋㅋ 그 둘만 덕질하다가 멤버들 다 스며들어서 덕질하고 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핰ㅋㅋㅋㅋㅋㅋ 오오 좋은 케이스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오래 못간대...?? 모르겠다 아무래도 그 아이돌 자체가 아니라 픽션으로 입덕한거라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들은건 다 오랜 못간다는 말밖에 못들어가지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알페스덤에서 가장 메이저로 씌어지는 프레임? 에서 실제 성격이 너무 상반되면 자연스레 서서히 탈덕하는 경우 많더라 그리고 오빠 위에 호모인 경우도 종종 있어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아 맞아.. 오빠 위에 호모인거 정말 심하다고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내가 미는 컾이 ab일 때 그룹 내에서 ac나 db가 또다른 메이저 컾인 경우에 그 c d를 알게 모르게 배척하고 싫어하는 경우가 있더라고 그런거 때문에 오래 못가기도 하더라 가끔은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뭔가 이해 확 됐어 그렇군그렇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 아녀,,? 나 알페스로 입덕했는데 지금 내 인생 다 줬음 근데 음 약간 알페스로 입덕해서 멤버 전체로 덕심이 퍼져나가지 않았다면 그럴 수도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가 엮던거랑 그 멤 성격이 다르면 그럴 수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랬던적 있는데 확실히 얼마 못가고 그정도로 덕심 깊지도 않았음.... 내가 보긴 그 멤버를 그 알페스의 틀에 놓고봐서? 그런게 큰것 같고, 난 아예 활동하던 커뮤니티도 알페스카페뿐이였어서... 그냥 비활동기에 알페스 뜸해지면서 자연스레 끝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RPS로 입덕한 경우에는 본인이 입덕하기 전에 본 글이나 막,,, 썰 같은 걸로 캐해석부터 봤을 가능성이 높은디 입덕하고 보니까 연성 속의 캐해석이랑 실제 멤버의 성격이 다르면 탈덕할 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바사 같은데.. 나 알페스로 입덕해서 2년 넘게 좋아하고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알페스로 입덕했는데 4년팠는데..ㅋㅋㅋㅋㅋ사바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맨날 알페스로 입덕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추천으로 팬픽같은거 읽다가 실제 성격 알고싶어서 파고들면 바로 입덕해버림.. 근데 나는 그렇게 입덕해서 다른 멤버들도 같이 보는편이라 오래가 사바사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런것도 있지않을까???알페스판이 아무래도 아이돌 초창기엔 진짜 활발한데 아이돌 연차가 지나면 진짜 확 죽음...
초창기 화력의 반의반정도?? 그래서 알페스 자체의 떡밥이 부족한것도 한몫하지않을까??알페스로 입덕을 했고 꾸준히 알페스로 떡밥 유지했던사람이라면??
알페스로 입덕해서 나중엔 멤버들에게 애정이 생겨서 그러는거면 별 탈 없이 계속 덕질하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9년째 덕질하는 사람 동공지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 소리가 있어..? 처음 듣는다 난 거의 다 알페스로 입덕해서 5~6년은 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헝 나 알페스로 처음 입덕해서 10년째 하고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나 rps로 입덕했는데 rps보다 애들이 너무너무 소중하고 다른 멤버들도 다 좋고...
입덕한지 얼마 안 됐지만 오래갈 것 같은 본진이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바사인듯 나 알페스로 입덕해서 6년 넘게 덕질했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 국대애들이 충성을 다하는이유가
1:35 l 조회 1
음색 취향이 진짜 큰가봐
1:34 l 조회 5
정보/소식 광화문 거리응원 다녀온 익의 꿀팁 공유
1:34 l 조회 16
쓸데없는 호기심 미안한데 블핑로제가 로제파스타나 떡볶이1
1:33 l 조회 11
오랜만에 왔는데 인간에 정 떨어지고 감
1:33 l 조회 16
1만자에 200원이면 바로 결제해? 2
1:33 l 조회 12
가요대전처럼 한국에서 하는 공연에 외국인 대상으로만 비싸게 표 팔고 내국인은 표 구매 기회조차 안 주는 건 문제가 안 되는 거야..1
1:33 l 조회 10
라이즈 삼성 갤럭시랑 뭐 잇어??4
1:32 l 조회 25
이강인 마드리드로 가나봐4
1:32 l 조회 31
sm 이성수 대박이다 유일하게 쓴 두 곡이 소년 소녀를 만나다랑 내가 사랑했던 이름????1
1:32 l 조회 19
헐 투컷 곽빈 패트와매트 형제였어?
1:32 l 조회 5
이 사람 이 캐릭터랑 닮았어?1
1:31 l 조회 18
팀지성인들아..... 토너 뭐써2
1:31 l 조회 7
축알못 야빠인데 메시 골모음 본적 있거든?4
1:31 l 조회 10
근데 진심 선수들 가만히 있던거 홍명보 전술같아1
1:30 l 조회 19
아니 초록글 ㅊㄱㅇ 댓글 웃긴게1
1:30 l 조회 32
2002년 월드컵 분위기래 ㄷㄷㄷ4
1:30 l 조회 20
우리 만약 32강 가면 축구 언제 해?
1:30 l 조회 8
헐 비정상회담 독다 딸래미아빠되네?
1:29 l 조회 18
아무리 생각해도 손흥민이 진짜 신기함1
1:29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