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 누가 해파리 키우는 사람이 있냐고 뭔 스폰지밥이냐고 그러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말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플 해파리....☆★
하이라이트 손동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년동안이나 키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귀여운 우리 막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01) 게시물이에요 |
|
아까 누가 해파리 키우는 사람이 있냐고 뭔 스폰지밥이냐고 그러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말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플 해파리....☆★ 하이라이트 손동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년동안이나 키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귀여운 우리 막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