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렇게 애교가 뚝뚝 떨어지나 했더니...겸이는 천상 막둥이구나..집에서도 막내..갓세븐 에서도 막내...쪼꼬쉐이크 좋아 웅앵웅ㅠㅠㅠㅠㅠㅠ유겸피셜 "그래두 형들한테 저희는 평생 막내니까여!" 겸이는 알까?..아가새들한테도 평생 아카쨩이라는 걸..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왜 그렇게 애교가 뚝뚝 떨어지나 했더니...겸이는 천상 막둥이구나..집에서도 막내..갓세븐 에서도 막내...쪼꼬쉐이크 좋아 웅앵웅ㅠㅠㅠㅠㅠㅠ유겸피셜 "그래두 형들한테 저희는 평생 막내니까여!" 겸이는 알까?..아가새들한테도 평생 아카쨩이라는 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