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09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샤이니 엔시티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팬싸에서 팬이 자기 시험기간인데 공부못하겠다고 장난식으로 탈빠하라고 ㅍ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했는데 탈빠가 뭔지 몰라서 해맑게 탈빠하세요^^*~ 라고 싸인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탈빠가 뭔지 앎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 애 맞나? 우리 해맑게 리얼리티에서도 그랬는데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누구야?ㅋㅋㅋㅋㅋㅋㅁㄱ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ㄱㄹ가 누구얌?? 보다가 궁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ㅁㄱㄹ 이거야! 내 본진 인사법이라 팬들끼리 알아볼때 쓰는 용어 그런거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귀여워ㅜㅠ 멤버 누구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갓세븐 유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탈빠 뭔지알아서 (반어법) 일케 씀 ㅠㅠㄱ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겸둥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귀어워ㅜ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
20:34 l 조회 2
콘서트 자리 다 안차면 2층에 있는 사람 1층으로 부르나
20:34 l 조회 2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20:34 l 조회 4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
20:34 l 조회 4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1
20:33 l 조회 15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3
20:33 l 조회 19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
20:33 l 조회 22
그래도 난 추첨제가 나은거 같음ㅜ.. 12
20:33 l 조회 89
근데 중국 업자는 중국 인기랑 관련없이 끼는거임?4
20:33 l 조회 24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6
20:33 l 조회 65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6
20:33 l 조회 14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3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2
20:32 l 조회 14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2
20:32 l 조회 27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2
20:32 l 조회 24
7/5 인가 결방이야?3
20:31 l 조회 44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10
20:31 l 조회 110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6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15
20:30 l 조회 88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3
20:28 l 조회 5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