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멤임 얼굴 칭찬 했는데 하도 흔한 말이라서ㅋㅋㅋㅋㅋㅋ 내 댓글 아닐 수도 있는데 내가 그 댓글 한 대여섯번 쓰긴 했거든 그리고 딱히 화력 엄청 쎈 그룹은 아니어서.. 최애가 감사하다구 했는데 내 댓글 맞으면 좋겠다 그러면 진짜 처음인데^^!!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비주얼멤임 얼굴 칭찬 했는데 하도 흔한 말이라서ㅋㅋㅋㅋㅋㅋ 내 댓글 아닐 수도 있는데 내가 그 댓글 한 대여섯번 쓰긴 했거든 그리고 딱히 화력 엄청 쎈 그룹은 아니어서.. 최애가 감사하다구 했는데 내 댓글 맞으면 좋겠다 그러면 진짜 처음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