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때까지 시험도 내팽겨치고 덕질했는데 대학가고 진짜 시간도 없고 모임도 많아서 그런가 가끔 보면 떡밥 밀려있고 또 언제 다 보나 싶어서 안보고 그럼 고3때는 대학가면 맨날 덕질만 할라했는데 세상에 재밌는게 너무 많아...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고3때까지 시험도 내팽겨치고 덕질했는데 대학가고 진짜 시간도 없고 모임도 많아서 그런가 가끔 보면 떡밥 밀려있고 또 언제 다 보나 싶어서 안보고 그럼 고3때는 대학가면 맨날 덕질만 할라했는데 세상에 재밌는게 너무 많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