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성수 비서였는데 맨날맨날 커피 타고 살다가 입사하고 나서 거의 반년동안 본진 못 봤었는데 본진 계단에서 마주쳤는데 잘생겼음 그냥 콘에서 내가 본 실물 고대로였는데 말도 하고 ••• 근데 그날 성수한테 일코해제 당하고 짤림 ㅋㅋㅋㅋ 아놔 이 더러운 꿈은 뭐냐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꿈에서 성수 비서였는데 맨날맨날 커피 타고 살다가 입사하고 나서 거의 반년동안 본진 못 봤었는데 본진 계단에서 마주쳤는데 잘생겼음 그냥 콘에서 내가 본 실물 고대로였는데 말도 하고 ••• 근데 그날 성수한테 일코해제 당하고 짤림 ㅋㅋㅋㅋ 아놔 이 더러운 꿈은 뭐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