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58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백현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8) 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8년 전 (2018/1/04) 게시물이에요
워너원 성인단들은 루머나 그냥 욕먹고 그랬는데 박지훈은 상대적으로 덜 먹은 듯한....? 분량 없는 것도 한몫했겠지만 욕먹을 건덕지를 안 준듯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내기준 욕 많이 먹은 편이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상대적으로 적게 먹은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애들에 비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ㅣ먹었다는 건 절대 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루머는 없어도 견제가 엄청 심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량도 그닥 없고 말도 잘해서 다른 애들에 비해선 욕 덜 먹었던 것 같은데 물론 절대적으로 보면 적게 먹은 건 아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첫방부터 욕먹었지 1등이 왜자냐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어그로들이 깔려고 했는데 티비에 지훈이가 안나오잖아 그래서 상대적으로 그랬던 건 맞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인정 분량이 없으니 깔게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분량이 있어야 성격을 파악하고 말 꼬투리잡고 그럴텐데 안나오니 애 견제만 진짜게 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ㅇㅇ ㅇㅈ... 엄청 높은 등수에 비해 욕은 덜 먹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량도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상위권중에 비교적 분량이 매우 없어서 깔게 상대적으로 적었음.. 악편 껀덕지 만들려는 대답도 다 잘 피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내말이 이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나도 지훈이 최애인데 공감함 몰카때문에 그생각 들어갔지만 몰카 하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프듀갤에서 박지훈 까는글 개념글도 자주 올라와있고 그랬었다... 심지어 첫방부터 일등이어서 견제 너무 심했어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1
20:33 l 조회 9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20:33 l 조회 2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4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1
20:32 l 조회 7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1
20:32 l 조회 11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1
20:32 l 조회 10
7/5 인가 결방이야?3
20:31 l 조회 29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4
20:31 l 조회 60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5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8
20:30 l 조회 63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3
20:28 l 조회 49 l 추천 2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8
20:28 l 조회 165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5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83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19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2
20:28 l 조회 22 l 추천 1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2
20:27 l 조회 62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3
20:27 l 조회 44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13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5
20:2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