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199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레드벨벳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2
이 글은 8년 전 (2018/1/13) 게시물이에요
넘나 엥

 

자필 사과문 텍스트로 써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고맙다... 해석 못해서 못읽고있었자나 ㅋㅋㅋ 능력자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만 엊제는이라고보이는거아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엊제는 이라고 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디 엊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첫번째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첫번째! 엊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네 오타다 미안행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아냐 읽기 힘들었었는데 정리하느라 수고했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쓴이에게
나 익인2인데 ㅠㅠㅠㅠ글쓴이가 쓴건지몰랐어ㅠㅠㅠㅠ미안해ㅠㅠㅠ쓰느라 힘들었을텐데ㅜㅠㅠㅠ진짜미안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옹?? 아냥 나두 오타였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트위터에서 배웠다고? 와 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들렸다는거랑 배웠다는거 진짜 당황스럽네 ㅋㅋ 트위터에 왜 우리애 조롱이있는거야 도대체 진짜 화나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저 사과문에 엑소팬들 평소 이미지 얘기하는거 좋게 안보임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걸 왜 굳이 얘기하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 걍 합리화로밖에 안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왜 얘기해 사과 할거면 본인이 한 짓에 대한 사과만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디서 개가 짖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ㅌㅇㅌ에서 배웠다고 그걸?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어떻게하면 ㅌㅇㅌ에 그런게 탐라로 들어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위터에서 배웠대.. 와우다 와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그릇이 넓지 못해서 그런지 당사자인 너도 마음 고생 진짜 죽을만큼 심해봤음 좋겠다 진심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 정신을 못차림에도 불구하고 엑소랑 엑소엘 욕하는건 또박또박 술술 잘만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런건가? 술마셔서 제정신이 아니었습니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렇구나 ㅠㅠ 뭐 얼마나 탐라가 지저분한걸로 가득이면 저게 쓰면되는건지 안되는건지 구분을 못하고 거리낌없이 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악감정....... 아 속상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단어를 어떻게 배우신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엑소엘을 너무 안좋게 보는것같닼ㅋㅋㅋㅋ뭐했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탐라에 타가수 조롱 단어가 있어? 심각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 생중계 튼 사람이 욕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저거 텍스트말고 진짜 자필을 봐야함 진짜 발로 쓴 수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저서람인가?? 막 뒤에서부터 타고타고 욕해서 자기도 했다고하지않았어?? 이사과문엔 뒷사람이얘기해서 자기도 했다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자빠졋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단 가독성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합리화에 책임회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15:03 l 조회 2
그냥 우리나라 축구 접는게 가장 나음
15:03 l 조회 3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
15:03 l 조회 4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
15:02 l 조회 15
푸슝 해지 어디서 해?
15:02 l 조회 4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15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9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1
15:02 l 조회 9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15:02 l 조회 11
콩고는 이기면 좋은 이유가 있어?4
15:02 l 조회 18
박주호 같은 사람들이 축구행정해야되는데1
15:01 l 조회 13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여긴 쫌6
15:01 l 조회 32
막말로 연봉을 건드려야 뭐가 잘못됐는지를 알지
15:01 l 조회 9
송은석 이 때 언제야..?4
15:00 l 조회 21
마운자로 하고 두달먼에 15~16키로 감량했는데7
15:00 l 조회 61
라이즈 집대성 개웃기닼ㅋㅋㅋㅋ
15:00 l 조회 21
이경규도 은근 축잘알인듯7
15:00 l 조회 57
현대차 주식 안오르는 이유가 있다
15:00 l 조회 31
홍은 이미 최종예선부터 조짐이 보이지 않았음?4
15:00 l 조회 29
짹에서 민경 말많은거 대학 고려대 갔다고 저러는거임..? ㄹㅇ???
15:0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