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진 앓고 싶은데 괜히 눈치 보이고 그런거 알겠는데 이게 진짜 그냥 타팬덤 일일까? 본진도 충분히 당할 수 있는 일이고 이건 팬덤끼리 싸움도 아니며 일방적으로 당한건데 계속 이런 조용한 분위기 좋다고 하니까 솔직히 진짜 속상하고 진짜 우리보고는 말도 꺼내지 말라는듯이 느껴져서 너무 상처다 진짜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본진 앓고 싶은데 괜히 눈치 보이고 그런거 알겠는데 이게 진짜 그냥 타팬덤 일일까? 본진도 충분히 당할 수 있는 일이고 이건 팬덤끼리 싸움도 아니며 일방적으로 당한건데 계속 이런 조용한 분위기 좋다고 하니까 솔직히 진짜 속상하고 진짜 우리보고는 말도 꺼내지 말라는듯이 느껴져서 너무 상처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