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당사자들 진짜 잘못한거 맞아 그래 그사람들이 해서는 안되는 발언을 해서 그 일로 많은 사람들이 상처받았어 그래서 묻히면 안되서 우리도 오늘 실트 계속 했고 그사람들이 사과를 했지만 그 사과문도 마음에 들지 않아서 화 안풀린거 알아 근데 계속 끌올하는건 왜야..? 그러면 반대로 우리팬들도 똑같이 돌려받으라는거야? 그 사람들때문에 우리도 오늘 힘들었어 물론 엑소랑 엑소팬들에 비해서는 절대 힘들다고 하면 안되지만 그래서 오늘 나도 계속 지켜보고 나도 사과문 올라도록 노력했는데 사과문도 올라왔는데 이 일은 해결되지는 않는걸까...?

인스티즈앱
초반에 재밌다가 점점 분위기 어두워지는 국내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