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아이린하고 세훈하고 찍은것도 난 팬도 아닌데 괜히 둘 다 너무 낫닝겐이라 ㄹㅇ 감탄하면서 눈이 너무 즐거웠는데 엘이랑 아이린도 상상만 해도 짜릿하네 ........ 소취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