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말하기엔 내새끼 덩치가 너무 걸리버급이라 못말하겠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는 진짜로 너무 작고 소중한 느낌인데 실제 키 185라 할말 없어지는 이 기분....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렇게 말하기엔 내새끼 덩치가 너무 걸리버급이라 못말하겠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는 진짜로 너무 작고 소중한 느낌인데 실제 키 185라 할말 없어지는 이 기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