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붙잡고 우리 팬덤 좋은 팬덤이에요!!! 이런 것도 아닌데 가수한테 호감이 있었다 가수가 문제일으킨거면 몰라도 철저히 팬들 일인데 거기서 실망 막 이러니까 의아함ㅋㅋ 실망이 있다는건 기대를 했다는건데 남 팬덤한테 무슨 기대를...? 그냥 기대도 뭣도 아무것도 안하고 신경안쓰는 나한텐 이 상황이 신기하다 실망이라고 이러는거ㅇㅇ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나 붙잡고 우리 팬덤 좋은 팬덤이에요!!! 이런 것도 아닌데 가수한테 호감이 있었다 가수가 문제일으킨거면 몰라도 철저히 팬들 일인데 거기서 실망 막 이러니까 의아함ㅋㅋ 실망이 있다는건 기대를 했다는건데 남 팬덤한테 무슨 기대를...? 그냥 기대도 뭣도 아무것도 안하고 신경안쓰는 나한텐 이 상황이 신기하다 실망이라고 이러는거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