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0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엑소팬덤+뉴잇팬덤+빅스팬덤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4 12:01:5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타팬인데 내기준인디? 엑소랑 방탄은 둘다 팬덤이 크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덤 작아서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미안해 우리 한줌단이라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일이 그닥이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하나말곤 큰진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작은 팬덤은 문제있어도 묻혀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뒤에 둘은 뭔일인지도 모르겠는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뉴잇팬덤일 되게 오랫동안 있던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3
???? 제목이 큰일 이라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2
응 바꿧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2에게
나 안바꿨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큰일이라고 안했는데 창조논란 대박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4
엥 왜 이 댓쓰니가 욕먹어 쓰니가 제목 바꿨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제목안바꿨는데 도대체 뭘본거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빅스는 뭔일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븐틴팬덤도있던데 짹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봉인데 우리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캐럿 팬덤이름 비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근 어쩌고 하던데? 나도 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봉인데 무슨 그런 사사로운걸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짹에 있길래ㅜ말한건데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그건 걍 개인과 개인의 문제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건...그렇게 따지면 짹에서 상대 비하 안한 개인 찾는게 힘듬..짹 끌고오면 다른팬덤도 많아서 끝도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냥 있었던 일 얘기하는건데 뭘 끌고 왔다느니 하면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당근 그거도 맞긴 한대 캐럿들 우리가 도와줬었는데 왜 지금은 안도와주냐 이런식으로 트윗하고 그랬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누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14 12:05:0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6
2..귀찮.. 나도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건 한명이 그런거 아니야? ㅂㅋ수준도 아니지 않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짹 끌고 오면 끝도 없어...다른팬덤도 마찬가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뉴잇 빅스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잇 서방용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방터진건 엔시티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응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시티 서방용어도 문제있지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몇개가 터진겨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있는거 말하는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한테 한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고고 많이 터졋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까부터 뉴잇 팬들 글 몇개 보였는데... 하나빼고라니.... 대놓고 무시하는 거야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ㅠㅠ내말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엔시티팬덤도 서방으로 있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2/05 14:23:2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꾸준히 있던 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첨 보는 일이넹 ㅇㅅㅇ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남의팬덤일이니까 그럴수도있는데 이거 각 팬덤들 사이에선 꾸준히 있던거고 이거 한번에 터진거... 뉴잇팬인데 서방용어 오래전부터 이야기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어떡해 겁나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하나 말고는 그닥.. 다른팬덤들도 자잘한 것들 다 있으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민기는 엄청 오래전부터 지적해왔던 일이고 쓰는사람 많아... 절대 자잘한일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하나가 딱 어떤거라구 한거 없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미안ㅠㅠ 우리팬덤일 되게 작게 치부해서 좀 기분나쁜 글을 많이봐써ㅠㅠ 그래서 나머지가 우리일인줄 알았나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구..ㅠㅠ 맘아프다ㅠㅠㅠ그렇게 생각하지마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머지는 이해하는데 솔직히 빅스팬덤은 아닌 거 같은데.. 진짜 극극소수 아닌가 그 용어 쓰는 사람 진짜 없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 용어 사용 자체 옹호가 아니라 그 용어 쓰는 사람이 거의 없으니까 팬덤 전체 싸잡혀서 욕 먹을 일이 아니란 소리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니 내가 그 용어 사용을 옹호하는 게 아니야 그건 진짜 잘못된 거지 내 말의 논점은 그 용어를 쓰는 사람 자체가 진짜 없다는 거임 팬덤 상대로 고쳐라 마라 할 여지가 없을 정도로 안 써 진짜 손가락에 꼽는 소수가 써서 팬덤 자체 잘못으로 보는 건 비약이라고 봄 이렇게 한두명 잘못 끌어오면 진짜 밑도끝도 없어서 한 소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극극소수더러도 문제는 문제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예쓰..내새끼들 애칭인데..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용하지말아달라고 부탁하니까 우리 욕먹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진짜속상햌ㅋㅋㅋㅋㅋㅋ 아니 하나빼고는 별일 아닌것처럼 말하네.. 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댓들 진짜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 일이던 작은 일이던 문제는 문제야.하나빼고는 다들 별 일 아니라고 대수롭지 않게 말하는데 진짜 속상하다.아 잠시 잊고있었네.큰방 원래 우리애들한테 박한 곳이였지ㅋㅋㅋㅋ아 요즘 반응 좋아서 깜빡하고 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본진일이라고 하면 펄쩍 뛸거면서 별일이 아니래.. 핵신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2/05 14:25:1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 이 글 오래 봤는데 글 제목 안바꿨는뎅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서방이면 엔시티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엔시티 마크 한국이름이 민형인데 그게 써방용어로 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제목 안 바꿨는데 왜 제목 바꿨대?? 써방도 작은 일 아닌데 게다가 수위 알페스면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오ㅓ 진짜 너무빡치넼ㅋㅋㅋㅋㅋㅋㅋ팬덤 작아서 죄송합니다.....우리애 이름 검색하면 타그룹 수위알페스 썰이 나와서 우리팬들만 맨날 전전긍긍하면서 타팬한테 부탁하고다녔어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식케이랑 스우파 일본댄서 우와 진짜 사귀는거임???4
18:01 l 조회 31
앤더블 오늘 데뷔 딱 한달된거 구라같다
18:01 l 조회 7
난 입술 통통한 남돌을 좋아했나바
18:01 l 조회 11
요즘 백댄서들도 왤케 이뻐?
18:00 l 조회 11
엔시티드림 스파오 잠옷 있잖아 일코가능할까?1
18:00 l 조회 9
연준 노래 진짜 좋네2
17:59 l 조회 15
나는 축구 실시간으로 못 보는데 안 봐도 어떤지 보이네
17:59 l 조회 7
정보/소식 도쿄 인기가요 라인업6
17:59 l 조회 86
진심 회사보다 억마플 만드는 팬들이 더 짜증나네4
17:58 l 조회 49
한국인 대부분은 비율 안좋은데2
17:58 l 조회 48
손흥민이 선발이 아니었던것만큼
17:58 l 조회 23
"분석조차 난해한 경기"2
17:57 l 조회 32
설영우 유럽에서 뛰는 선수야??7
17:57 l 조회 68
선발에 옌스 손흥민 썼으면 이겼을것같지 않아?1
17:57 l 조회 37
기자들이랑 축선 출신들이 옌스 아무리 못했다고 아무리 까도 국민들 눈에 다 보이지 않아?
17:55 l 조회 34
축구보느니 미국야구 보는게 좋겠다1
17:55 l 조회 40
걍 홍명보 머릿속이 이해 불가능의 영역이고 옛날부터
17:55 l 조회 17
새로 돌 잡았는데
17:55 l 조회 37
지오디 항상 나이 가늠할때 재민이 기준으로하는거
17:54 l 조회 23
7살 어린이 몸으로 새 삶을 살고싶다3
17:5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