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0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그때 일을 사과 받고 싶은 마음이야 아니면 이번에도 반응이 같길 원하는거야? 언급하는거 갖고 시비 걸려는게 아니라 음.. 지금 엑소 팬들의 입장이 궁금한거
대표 사진
익인1
그 때는 왜 그렇게 대차게 깠냐 이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실한 것도 아닌데 엑소엘 무슨 세상에 있는 욕 다 먹음 그게 너무 억울하고 속상해 그래서 다음에는 다시는 안그랬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멜뮤 보고 깜짝 놀라서 다시는 안 그랬으면 좋겠어. 오히려 그런 일이 돌판 자체에 다시 없었으면 좋겠는 입장이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속상한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들 태도가 다르니까 예로 들고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속상한 마음이라그래야되나 이럴 수도 있었던 일이였구나 싶기도 하고 근데 왜 그땐 안그랬나하는 속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속상하니까 말하는 거지. 지금이랑 상황 너무 다르잖아 그땐 다들 팼으면서 어제는 엑소엘만 화난다 글 쓰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속상한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때 확실하지 않은 증거였고 지금은 확실한데 너무 분위기 자체가 달라서 속상해서 나오는 말인갓같아. 12월일은 그 동영상 올린 분 지인이 우리팬 아니라고까지 하셨는데 그냥 계속 팼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속상한 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부터 들고왔나 저쪽에서 자꾸 딴지거니까
우리도 우리나름 아픈부분 억울하단 거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도 스웨덴처럼 역전골 넣어야됐
9:25 l 조회 1
16강 안가도 된다
9:25 l 조회 1
스웨덴 잘생긴 선수 나왔음?3
9:24 l 조회 12
OnAir 진짜 도와달라고 할때는 안 도와주고
9:24 l 조회 19
김민재가 현지 취재진한테 편지 썼네
9:24 l 조회 36
OnAir 도움이 안돼 아오 2골 넣어봐 더
9:24 l 조회 5
OnAir ㅋㅋㅋ이걸 누굴 응원해야돼2
9:24 l 조회 12
이번 월드컵 끝나면 정몽주 축협 회장 사퇴한다며
9:24 l 조회 7
한국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상대로 그냥 비기고 탈락했어야함5
9:24 l 조회 22
OnAir 미치겠네 팀플 di지게 안된다
9:24 l 조회 17
OnAir 와 일본ㅋㅋㅋ 침착하게 패스해서 잘 넣네
9:23 l 조회 14
OnAir 정신안차리냐고
9:23 l 조회 8
OnAir 일본이 2대1로 이겨도 안되는거야?7
9:23 l 조회 97
OnAir 와 또 우울해짐
9:23 l 조회 13
OnAir 일본은 왜 먹히고 랄지냐2
9:23 l 조회 22
OnAir 방금 골넣은 스웨덴 선수 맨유출신임
9:23 l 조회 16
OnAir 아 망햇다 아
9:23 l 조회 26
OnAir 와 스웨덴 골 쩐다..1
9:23 l 조회 16
이 와중에 인구수 넘사벽인데 조별리그도 못 나온 아시아 국가가 하나 있음3
9:22 l 조회 41
OnAir 아 걍 노답 도움이 안돼
9:22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