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고나이대 처럼 행동한다 해야하나 그런게 너무 보기 좋았음 진짜 딱 남고딩 같아서 되게 엄청나게 성숙한 아이돌을 많이 봐서 그런가(박우진이 안성숙하다는거 아님) 오랜만에 뭔가 있는 그대로 행동하는 사람인 것 같아서 보기 좋더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딱 고나이대 처럼 행동한다 해야하나 그런게 너무 보기 좋았음 진짜 딱 남고딩 같아서 되게 엄청나게 성숙한 아이돌을 많이 봐서 그런가(박우진이 안성숙하다는거 아님) 오랜만에 뭔가 있는 그대로 행동하는 사람인 것 같아서 보기 좋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