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1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방탄팬 사과문 모음? | 인스티즈

?방탄팬 사과문 모음? | 인스티즈

 

 

-당사자1 

- 1차 사과문 작성 후 자필+상세설명 요구하는 피드백에따라 2차 사과문 작성 

 

 

?방탄팬 사과문 모음? | 인스티즈

 

 

-당사자2 

 

?방탄팬 사과문 모음? | 인스티즈

 

?방탄팬 사과문 모음? | 인스티즈

?방탄팬 사과문 모음? | 인스티즈

?방탄팬 사과문 모음? | 인스티즈

?방탄팬 사과문 모음? | 인스티즈

?방탄팬 사과문 모음? | 인스티즈

?방탄팬 사과문 모음? | 인스티즈

 

 

- 만능 사과문(잘못 두루뭉실하게 퉁치고 넘어가는 사과문) 아님 

자기잘못 구체적으로 다 밝히고 사과하고 있음 

 

- 용서는 의무가 아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렇게 사과문 올리고 조롱하는 글 리트윗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과문 나왔다고 끝은 아니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뒤에 사과문 당사자가 엑소엘 조롱한 리트윗글도 가져와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조롱한 것도 가져와 주시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사자가 알티한 것도 같이 올려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조롱하는 글 리트윗데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이거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맨처음 당사자가 또 새로 올렷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줄 그은것 수정하고 피드백 햇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사자가 알티한 것도 올려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발새발~시덥지도않은~사과문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
그이후 당사자가 리트윗 한게 문제 아님??
그.뭐라더 했더라.. 자기네들이 잘못 한건 알겠는데 왜 이래야하는지 모르겠다고 자기들도 받을거 잇는데 어쩌고 저쩌고 드거 본거 같은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맞아! 조롱하는 글 리트윗!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롱하는 글 리트윗 한 것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리트윗한거는 왜안올라오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내가봤을땐 사과문 제대로 썻는데?조롱문이라길래 조롱문인줄 알았어 리트윗이문제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이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과문 모음인데 왜 리트윗을 들고 오라고 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나 악의없어 절대 없어!! 난 제목만 보고 들어온 사람이라서 악의ㅜ절대 없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과문 올린 다음에 바로 조롱하는글 리트윗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당사자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위에 리트윗한 거 사진있엉 보면 왜 들고오라는지 이해될뀨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과문에 진정성이 없는데 그걸 사과문이라고 하니까 엑소엘들 입장에서는 흠 싶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아아아 오케이 이해데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체 사과문에 소수 엑소엘은 왜 들어가는거야 진짜ㅋㅋㅋㅋㅋㅋ 그런 일이 있다고해서 자기들 일이 정당화되지 않는다는걸 왜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래놓고 조롱하는 글 리트윗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과문 올린다음에 조롱하는 글 리트윗하면 우리가 어떻게 받아 들여야할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 분들이 사과글 올리기 전에 알티한 조롱 글도 언급 해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2/05 14:41:5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과문에 대해 부족한 점은 해당계정들 가면 될것같다
인티탄들은 해당사건과 무관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저 사과같지않은 사과글에 언급된 현장 얘기를 하고 있는데 인티탄들 얘기는 왜 하는거야...? 난 그걸 물어본게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어제부터 주어없눈 글이 많았어서
ㅇㅇ 주어명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
저 사람들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럼 사과문 올려놓고 조롱글 알티한 사람은 누구야? 그 사람도 본인이 줄에서 욕했다고 했는뎁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오해는 말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사자 지인트윗이래
당사자1로 오해하던데 1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그 지인도 당사자 맞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과문 잘 썼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과문 조롱문이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잘썼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첫번째애는 ㅋㅋㅋㅋ 자필사과문 그렇게 써놓고 말 계속나오니꺄 다시쓰냐 ㅋㅋㅋㅋㅋ 양심도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과하기 싫다던 사람은 사과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라온걸로 아는데 내가 다운받아둔게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5
당사자는 안보이는데?? 여기 사과문 보면 대부분 당사자가 아니라 라이브킨 사람, 그 라이브를 보고 말리지 않았던 사람, 현장에 있었지만 말리지 않았던 분들의 사과 뿐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당사자=라이브킨사람 욕설한사람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4
내가 들은걸로는 그게 아니던데? 본인이 라이브 키고 욕했다고??? 누가 볼지도 모르는 라이브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그래서 내가 확인해봤는데 어제
당사자아니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8
어제 당사자가 아니였다니?? 그럼 누군지??? 나만 이해가 안가는거야?? 라이브 킨사람이 당사자라면서 그런데 확인해봤는데 당사자 아니라니?
그리고 첫번째 사과문만 보면 다른 몇몇은 찾지도 못한다고 적혀 있던데?? 그 다른 사람들 사과문도 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8에게
당사자트윗이라고 올라왔는데 다른지인이 알티한거였음
당사자는 피드백받고 재작성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7
글쓴이에게
그럼 첫번째 사과문에서 봤는데 그걸 따라 썻다는 몇 몇 지인의.사과문도 잇어??
어떤 지인은 사과하기 싫다고 하고 어떤 분은 팬미팅 긑나고 올린다고 하다가 안올렸다고 들었는데? 내가 잘못 알고 있는거야? 다 사과 하셨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당사자1 사과문 저게 사과문이야..?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올직히 논란되는일에 사과문 작성한사람 팬덤 거의 본적없는거 같은데 난 사과문 조롱이라길래 완전 장난식으로 쓴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0
음... 난 잘 쓴 것 같아 당사자가 사과한 것도 신기하고 아닌 사람까지 쓴 것도 나름 잘 대처한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글쎄 저렇게 사과해놓고 조롱글 알티도 했는데 사과할 마음이 없는데 글만 잘 쓴거로밖에 안 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7
저 사람들이 전부 다 그거 알티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당사자가 아니라 당사자 지인임
어제 확인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당사자지인이 쓴 글을 당사자가 알티한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그거 당사자 맞아 확인을 어떻게 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런 걸 사과문이라고 써놓고 나 몰라라 리트윗하고 돌아다녔다는 걸 보면 우리를 얼마나 우습게 생각했나 싶다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사과문 조롱이라해서 장난식으로 쓴줄 알았는데 아니였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사과문 잘 쓴 것 같은데.. 뭐 이미 상처받은 쪽에서는 완전히 용서는 안되겠지만 사과문만 보면 잘 쓰고 상황대처 잘한 것 같음. 잘못은 잘못이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3
사과문 올라왔으니까 이제 일이 마무리 좀 지어졌으면 좋겠다... 물론 용서는 의무가 아니지만 할 건 다 한 거 아닌가 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저거 글씨체를 못읽겠네 뭐라쓴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사과 받고말고는 우리가 알아서 하겠음 사과는 의무지만 받아드리는건 의무가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럼 이제 사과문 올러야 할 사람들은 다 올린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사자로 지목된 사람들은 거의 다 올라온거 같음
어제부터 계속 올라오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사과문 올리면 뭐해 이상한 글 리트윗 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당사자아님 오해야
어제 큰방도 처음엔 지인으로 다들 알고있었믄데
누가 중간에 왜곡시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 지인도 당사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당사자 맞음
끝까지 안 쓰고 거기까지만 쓰면 사람들만 혼란스럽게 만들고 다들 오해하잖아
루머유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조롱 사과문 잊지 모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8
나는 사과문 올라오는거 처음봐서 신기하긴하네... 조롱글이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조롱하는지 잘 모르겠는데ㅠ 댓글보니 리트윗도 본인 아니고 지인이라 그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자필사과문에 잘못쓴거 찍찍긋고 쓴건 뭐지... 성의 없어보이는데 되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너=나? 나랑 똑같은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사과문에 저렇게 펜으로 줄 찍찍 그어서 지우는 거 좀 그렇다 .. 저걸로 해결이 될 거였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2
사과문 1을 보면 같이 욕한 트친이 있다는 건데 그 트친들의 사과는???
그리고 에리들이 애칭인 것을 몰랐다고???
정식명칭이 엑소엘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첨부 사진우리 애들 사과문 따라하면서 조롱한건 잊지 못한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저건 정식으로 사과한것만 가져온 거거 조롱하는 사과글도 꽤 있어요~~ 사과 그림 그리면서 준다니 뭐라니 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조롱글이 당사자 아니라는 건 어케알 수 있어? 상황을 띄엄띄엄바서 당사자라는 얘기 들어서 앞뒤 다르다고 생각했었는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사과가 저기서 끝이 아니야
이 일로 또 가수성희롱 사람은?? 가수의 사과문으로 조롱하면서 섰던 그분의 사과문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줄 막 긋고 저렇게쓴건뭐야 가독성 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조롱한 사람이 지인이자 결국 당사자 맞다는데?
왜 여기선 또 말이 다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조롱한사람 당사자 맞아 왜곡은 글쓴이가 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첨부 사진이런 사과문도 있었는데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아 쟨 걍 고소당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이사람도 당사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다른사람들은 모르겠고 당사자가 리틧한 조롱트윗들때문에 사과 못받아주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사과문 보면 가장 이해가 안되는게 에리가 애칭인지 모르지만 엑소팬을 뜻하는 은어로만 알았다라는 뜻인가? 그래서 그 단어을 그렇게 사용 했다는 건가?
엑소 입에서 에리라는 말이 티비에서도 나왔고 엑소팬 이름이 엑소엘이라는 것도 분명 커뮤를 한다면 알텐데...이해가 안가네?? 애칭인게 몰랐다는게 제일 이해가 안가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근데 나 타팬인데 몰랐어..진짜 에리 욕으로 너무 쓰여서 애칭인지 전혀 몰랐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익한테 화내는건 아니지만 궁금한게
엑소가 에리라고 발언 했을때 의하해하지
않았어??
에리가 욕으로 쓰닌거 알았다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그 발언을 못들어봣지 너무 타팬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지나ㅏ아가던) 근데진짜충격이네 얼마나 욕으로 쓰였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소중힌 내가수가 어떻게 불러야지 고민하다가 만든 애칭인데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07에게
그러게 나도 미안하다ㅠㅠ걍 짹하다 보면 막 들어와..내 가수 까빠계정 팔로해놓고 피피띠 따는데 보통 그사람들 오만사람들 다 까잖아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108에게
하... 너가뭐가미안해.. 그렇게 쓰는사람들이 잘못한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근데 그럴 수도 있을듯 왜냐면 나도 커뮤 많이 하는데 엑소엘이 정식 명칭인 거 이번에 처음 알았음 나 타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궁금한게 엑소엘이 정식명칭인걸 몰랐다고? 시상식에서만 봐도 엑소가 엑소엘 감사해요 라고도 말하는데??? 뿐만 아니라 신문에서도 나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응.... 나는 타팬이니까 엑소 수상소감을 귀 기울여 듣진 않잖아 편집본으로 우리 애들만 보는 경우가 훨씬 많고ㅇㅇ 신문도 마찬가지 그걸 내가 다 읽어야 할 의무도 없는 거고... 그렇게 따지듯 물으면 나야 할 말이 없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사과문 올라온것도 신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난 저 당사자 1은 사과문을 바꾼거야?? 처음에 쓴거는 사과한것같지도 않게 썻던걸로 기억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피드백 자필사과문 또 떴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3
속상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리트윗+악필에찍찍긋기(다시쓴거앎)+각종조롱문들+사과하기싫다+성희롱 등등보면 진정성 1도 안느껴졍 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상대로 그냥 비기고 탈락했어야함
9:24 l 조회 1
OnAir 미치겠네 팀플 di지게 안된다
9:24 l 조회 2
OnAir 와 일본ㅋㅋㅋ 침착하게 패스해서 잘 넣네
9:23 l 조회 5
OnAir 정신안차리냐고
9:23 l 조회 4
OnAir 일본이 2대1로 이겨도 안되는거야?2
9:23 l 조회 21
OnAir 와 또 우울해짐
9:23 l 조회 10
OnAir 일본은 왜 먹히고 랄지냐1
9:23 l 조회 10
OnAir 방금 골넣은 스웨덴 선수 맨유출신임
9:23 l 조회 12
OnAir 아 망햇다 아
9:23 l 조회 23
OnAir 와 스웨덴 골 쩐다..1
9:23 l 조회 11
이 와중에 인구수 넘사벽인데 조별리그도 못 나온 아시아 국가가 하나 있음2
9:22 l 조회 26
OnAir 아 걍 노답 도움이 안돼
9:22 l 조회 26
OnAir 아냐 이거 아니야...
9:22 l 조회 11
요새 1차 많이 터지는 씨피 잡았는데 개행복함
9:22 l 조회 8
OnAir 와 스웨던일본 진짜 모르겠다
9:22 l 조회 10
OnAir 미친 동점됨1
9:22 l 조회 25
왕자님의 나라 고오올
9:22 l 조회 8
OnAir 스웨덴 골 ㅇㅇ 동점1
9:22 l 조회 20
OnAir 아악!!!!!!
9:22 l 조회 12
전 골키퍼 선수 김병지 차기 축구협회장 선거 출마 거론2
9:2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