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받는 사람 입장이 중요한거지 그리고 이상황에서 사과는 당연한거고 사과하고 끝이 아니잖아( 물론 이런의미로 한 사람들이 있다는건 아닌게 알아 그렇지만 그런 태도가 더 상처주는 건 알아주면 좋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사과 받는 사람 입장이 중요한거지 그리고 이상황에서 사과는 당연한거고 사과하고 끝이 아니잖아( 물론 이런의미로 한 사람들이 있다는건 아닌게 알아 그렇지만 그런 태도가 더 상처주는 건 알아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