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기하는건 상관없는데 자꾸 난 타팬인데 이정도면 그만 끝내 하고 계속 글이 올라오니깐 그렇지 이 일에 대해서만 이야기해야지 왜 당사자도 아닌데 맘대로 판단하냐 이 말임 얘기하지말라는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