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뫄뫄네~ 이럼서 말하고 다니는 그 인성은 누구한테 배운 것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지네 오빠들 볼려고 추운데 덜덜 떨면서 기다리는 도중ㅇ에 아무리 빡이 친다고 그런 말 해도 되는 것 ?? ㅎㅎ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인성 뫄뫄네~ 이럼서 말하고 다니는 그 인성은 누구한테 배운 것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지네 오빠들 볼려고 추운데 덜덜 떨면서 기다리는 도중ㅇ에 아무리 빡이 친다고 그런 말 해도 되는 것 ??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