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방탄팬인데 고민 너무많아보였음 진짜 회사랑 가수가 일 너무 많이해서 떡밥도 너무많고 얜 네이버에 방탄쳐서 기사까지 하나하나 정독할정도로 덕질하는데 투표때문에 고민이라고 ㅋㅋㅋㅋ 정말 행복한데 팬덤크기에 비해 스밍화력도 투표화력도 너무 부족하대 그 소리 들으면서 딱 방탄 투표분위기는 이유가 자체생산떡밥이 너무많아 스트레스받는거에 관심잘 안두게 되선가 싶었음 이소리 친구한테 해주니까 맨날 하는애만 한다고 엄청우울해했어 ㅠ ㅠ 독방에 올릴이야긴아닌거같아서 큰방에 그냥 혼잣말로올려봣음 친구야 미안타 다른 위로방법알아낼게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