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명? 여튼 이상한 사람들이 싸지른 똥에 수십만명 수백만명이 피해보는 꼴이라니..... ㅠㅠㅠㅠㅜㅠㅠ 어휴.....
힘내... 타팬이라 뭘 어떻게 해줄 수 있는 게 없지만 맘속으론 응원한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2000명? 여튼 이상한 사람들이 싸지른 똥에 수십만명 수백만명이 피해보는 꼴이라니..... ㅠㅠㅠㅠㅜㅠㅠ 어휴..... 힘내... 타팬이라 뭘 어떻게 해줄 수 있는 게 없지만 맘속으론 응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