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6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ㅌㅇㅌ에서 그러는거지?? 

내가 그 문화 몰라서 그렇긴 하지만 

다른분 이름으로 써방하는거 나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엄연히 다른 사람 이름이 있는데... 

근데 대체 민윤기를 서방할거면 애초에 좀 

제대로 했어야지 윤민기 너무 흔한 이름이잖아 ㅠㅠㅠ 

여기서는 없지?? ㅌㅇㅌ에서 아직도 계속 쓰는거야?? 

내가 찾아봐서 직멘 계속 보내도 되는거지?? 

미안하다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여기서는 못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티에서는 못본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윤민기는 안흔하지 민기가 흔해서 그런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니까 독방에서도 쓰는것같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고쳐나갈게!! 안쓰도록
쓰는 사람있으면 수정하고 노력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쓰는데 반응 보면... 그리고 ㅌㅇㅌ 사람 =/= ㅇㅌ 사람인 건 아니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번이든 열번이든 쓰긴 쓴거니까 썼어 독방에 있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큰방에서는 못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민기 독방에서 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앞으로 안나오도록할게!! 노력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윤민기 자체는 약간 드립같은 별명이였어 알페스용어로 어느순간 써진거지 인티 내에선 적어도 그거 일부러 써온 건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걍 별명이고 알페스에서 쓰는 거는 틧터ㅇㅇ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
21:17 l 조회 1
윈터 인스타 왜케 설레지
21:17 l 조회 1
제발탈퇴해1
21:16 l 조회 45
인스파 213어때2
21:16 l 조회 21
에스쿱스 조슈아 캐치캐치 미쳤어
21:16 l 조회 8
아니 원빈이 럽일구때인줄3
21:16 l 조회 27
알디원 자컨으로 육아컨텐츠 온다
21:16 l 조회 15 l 추천 2
내돌 글에 댓글로 진짜 자표 심한애 있는데 이거 지적하면 안되는거지?2
21:15 l 조회 18
원빈이 장발했구나5
21:15 l 조회 51
카리나 쥐파먹2
21:14 l 조회 74 l 추천 1
마틴ㅋㅌㅋㅌㅋㅌㅌㅋㅌㅌㅋㅋ
21:14 l 조회 17
성세천하 엄마한테 시켜줬더니 너무 좋아함 ㅋㅋㅋ2
21:14 l 조회 26
정국 라방왔음 좋겠다4
21:13 l 조회 24
아 리센느 망했을때 미음하는거 너무 귀엽다ㅋㅋㅋ
21:13 l 조회 15
놀 취켓 어때?6
21:13 l 조회 60
아니 팬튜브 이벤트여는사람들은 왜 당첨자 공지를 안해주는거야?2
21:12 l 조회 15
요즘 여돌들 가슴 경쟁함?
21:12 l 조회 58
놀머니 충전해놨는데 카드로 긁음
21:12 l 조회 22
아니 근데 사녹 신청은 ㄹㅇ 떨어진 초는 공개해줘야하는 거 아니냐1
21:12 l 조회 26
너무 피곤해서 자다가 티켓팅 못할수도 있어..???4
21:12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