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빵날린인간이랑 선빵먹고 그다음반격하는게같니..? 물른진짜최후의수단으로 써야겠지 미러링하는건 내가 누군가한테는 이간질하는 어글호라고 보일수있겠지만 난원래 니도똑같이하면같은사람되는거야 이말싫어해서글남겨봄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선빵날린인간이랑 선빵먹고 그다음반격하는게같니..? 물른진짜최후의수단으로 써야겠지 미러링하는건 내가 누군가한테는 이간질하는 어글호라고 보일수있겠지만 난원래 니도똑같이하면같은사람되는거야 이말싫어해서글남겨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