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02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0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베네핏 크잖아 혹시나 하고 안뽑으면 불안해질 수도 이써유ㅠㅠㅠㅠㅠ 제발 우진영 투표하던 사람들 안정권이라고 안 하면 안돼ㅠㅠ
1

대표 사진
글쓴이
가뜩이나 오늘 베네핏도 많이 못 받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서바이벌에 안정권이란 없다 우진영 1위로 데뷔시킨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곳에 안정권이 어딨어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베네핏도 왕큰데ㅠㅠㅠㅠ투표가 답인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지나가던 밤인데 진영이 투표했어 꼭 1위로 데뷔했으면 좋겠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영이 손 놓지말아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진영이 1위하는거 좋아하는거 보면서도 투표를 안한다는 말이 나오는게 실화냐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밤인데 진영이 뽑구이써ㅠㅠㅠ진영이 데뷔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ㅜ어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구.. 지훈이 최애 나밤.... 내 생각 나서ㅜㅜㅜㅠㅜㅜㅠ 진영이 투표 매일 할게!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진짜 복 받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첨부 사진꼭 1위로 데뷔해ㅜㅜ 진영이도 너도 화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맞다 문투같은거 있으면 꼭 알려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고마워유ㅠㅠㅠㅜ생방때 문투 할거 같아오ㅓㅠㅠㅠㅠㅠㅜ 26일 금요일 밤 11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설인데 좋게 봤는데ㅜㅜㅜ 우진영 미쳤지 짱 조아 하는데 투표하고 인증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미안한데 어디서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론 앱 > 왼쪽 상단 3줄 아이콘 > 이벤트 > 믹스나인 검색 > 진영이 포함 남녀 구분 없이 3명 뽑르시면 돼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나가던 꿈인데 진영이 투표했어 방금ㅠㅠㅠㅠ 1등으로 데뷔하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베네핏ㅂㄷㅂ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바이벌에서 안정권어딨겠어!베네핏때문에 왔다갔다할텐데!!투펴하러가께!!!믹나는 판도작아서 베네핏진짜중요할거같아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진짜구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눈물나 지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랑 끄듀때 진영이 좋아했었는데ㅠㅠ 투표하고싶은데 이거 어디서 투표하는건지 알수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론 앱 > 왼쪽 상단 3줄 아이콘 > 이벤트 > 믹스나인 검색 > 진영이 포함 남녀 구분 없이 3명 뽑르시면 돼요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투표했다!! 진영이 잘됐으면 좋겠어 항상 투표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어ㅠㅠㅠㅠ고맙습니다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종현이생각난다... 나랑 투표할게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ㅜ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작년생각난다... 바로 투표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정말 여기서 절하고 싶다 아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밤인데 항상 진영이 투표하고있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핮니다ㅠㅠㅠㅠㅠㅠ 아 이은혜를 다 어찌 갚지 정막 감사해요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밤 진영이 투표하러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방금 방송보고 처음으로 투표해봤당 우진영! 프듀때부터 실력좋고 잘생겨서 알고는 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복받으세요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직 국프 우진영 뽑았다... 우진영 미쳤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이다ㅠㅠㅠㅠ우진영 미쳤지 기억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ㅜ투표도 감사해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뚜기 우지녕 뽑았당 헤헤헿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뚝님 ㅠㅠㅠㅜ 정말 감사합니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받으세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프듀때 진짜 맨날맨날 투표했는데 우지녕 일등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영이 투표햣어 투표 멜론에서만 진행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뇨 그 ㅎ공홈해서도 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 그롬 멜론도 하고 공홈도 해도돼? 그런거면 하러갈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 돼요ㅠㅠㅜ이제댓글 달아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24
이거투표어디서해??퓨ㅠㅠ프듀끝나고 서바이벌안보고잇엇는데 우진영미춋지 당연히 1위로데뷔해야지ㅠㅠㅠ투표하러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투표멜론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론 앱 > 왼쪽 상단 3줄 아이콘 > 이벤트 > 믹스나인 검색 > 진영이 포함 남녀 구분 없이 3명 뽑르시면 돼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앗고마워어어어!!!!진영이 내11픽중 한명이였어ㅠㅠㅠㅠㅠㅠ?결달린다오늘부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랑인데 진영이 꼭 데뷔했으면 좋겠어ㅜㅜ 투표하고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뉴이스트 파이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프듀 때 진영이 응원하던 국프 1인임니다 파이팅>___<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어아우유뉴ㅠㅠ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랑 지금 하러 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데뷔해 꼭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핮니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밤 지금 하러 간다 우진영 1위만 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늘까지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까지 내일 저녁 9시까지예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첨부 사진아 투표 조금더 빨리 알았으면 많이 하는건데 내가 프듀 우진영 미쳤지에 진짜 우진영한테 미쳤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나뽀 투표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아 정말 감사합이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첨부 사진나밤의 투표본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눈물 날거 같아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랑이 지녕이 뽑고 간다! 우지녕 미춌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슬쩍) 나꿈은 진영이 형아~하는거 너무 좋아해... 귀여워 짱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ㅜ눈물 흘리는거 인증하구 싶을정듀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세운이랑 영혼의 단짝 진영이 항상 뽑고 있다!!! 진영이 1위로 데뷔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해오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밤인데 진영이 매일 투표중..... 꼭 데뷔했으면 좋겠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이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나가던 설 우진영님 투표하고 간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첨부 사진인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ㅠㅠㅜㅠㅠㅠㅜ비투비 파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나 랑 진영이 뽑았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ㅜ정말 고마워요ㅠㅠㅠㅠㅜ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지나가던랑 프듀의 마상을 알기때문에 투표한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ㅠㅠㅜ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ㅜ복 받으세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밤도 진영이 뽑았어!! 잘 몰라서 해피페이스 애들 셋 투표했어 내일까지면 내일도 잊지 않고 할겡 ㅎㅎ데뷔하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첨부 사진밤이가 뽑았어!!! 우진영 응원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첨부 사진전직 국프 나밤 인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정말 레알 대박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첨부 사진지나가던 밤 투표하구간당❤ 우진영 미쳤지 사실 아직도 생각나면 듣는중ㅠ 꼭 1등해ㅠㅠ아 그리고 이거 매일할수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네 내일까지옝소ㅠㅠㅠ매일 가능합니다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일까지라니..좀더빨리알았으면 매일뽑았을텐데ㅠㅠㅠ내일도 꼭 안까먹고 투표할게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휴 지금 아셔서 해주시는것만으로도 얼마나 도움이 더ㅣ는데요ㅠㅠㅜ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첨부 사진나밤도 진영이뽑았다 생각날때마다 꾸준히 뽑는중잉야~좋은결과있길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사랑햅니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첨부 사진나 또까도 진영이 뽑았다~! 1위했으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들 정말 감사하비아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첨부 사진꿈 진영이 뽑았다! 끄듀때도 투표했었는데 ㅜ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나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후엥우우ㅜㅜㅜ진영이 완전 잘하는데ㅜㅜㅜㅜ꼭 데뷔해야돼 건민이도ㅜㅜㅜ꿈이 놓고 갑니다 히히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이거 내일도 할 수 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넹넹 내일도 가능해요 내일 저녁 9시까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호 내일도 해야겠다!'화이티팅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문자투표 돼ㅠㅠㅜㅜㅜㅠ?? 우 많이 좋아했었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은 아니고 26일 금요일 밤 11시에 생방할 때 할거 같아욤ㅁㅁ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라써 그때 문투 할게ㅠㅠㅠㅠ화이팅 우지녕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핮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첨부 사진나 생각날때 가끔 투표하고있었는데 이제 매일 할꺼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첨부 사진나 밤 프듀때도 진영이 투표 많이 했는데ㅠㅠ 나도 매번 투표하고 있을테니까 꼭 데뷔했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ㅜ너무 감동이예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결 투표하러 간다,,, 진영쓰... 데뷔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첨부 사진안녕 나는 깡이야 진영이 데뷔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ㅠㅠ진짜 정말 감사해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첨부 사진국프 으리 아니겟엉 v(^_^v)♪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 밤인데 아까 진영이 투표해서 인증할 게 없다ㅠㅠㅠ 투표 내역 같은 거 없나 믹나 챙겨보지는 못해도 우리 진영이 항상 응원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녜요 인증안하셔도 댓글만으로 정말 힘이 돼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첨부 사진나 밤도 놓구갈게!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 나 믹나 투표 첨해봐서 여자3 남자3인줄알고 여자분들한테 3개 다 해버렸어...낼 해줄게 우쳤지 데뷔해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해주셔서 미리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한표한표가 정말 소중해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첨부 사진나밤도 뽑았다!! 프듀때에 이어 또 서바이벌인데 고생한만큼 진짜 좋은결과 얻었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응원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첨부 사진배진영맘 투표하고 가여 진영이들 다 잘되자~~~~ 진영이들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첨부 사진밤밤밤 투표완료 프듀출신 다 잘 되자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나 아~까 투표 인증 하고 간 밤인데 진짜 소름 돋아...... 국프 의리 뭐야ㅠㅠㅠㅠㅠㅠ 진영이 꼭 믹나 1위로 데뷔해ㅏ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도 지금 소름 돋고 고마워서 눈물 줄줄 흘리는 중ㅠㅠㅠㅠ 투표해줘서 고마워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첨부 사진(지나가던 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첨부 사진지나가던 데이식스 팬 윷인데 투표짤 두고가욤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의웅맘ㅠㅠㅠㅠㅜ저도 너무 좋아했어요ㅠㅠㅜ감사합니다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첨부 사진파이팅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첨부 사진나 결도 진영이 뽑아요~?? 일등하자 우진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첨부 사진우지녕미춌찌아예~ 일등길만 걸어주라ㅠㅜㅠㅠ타팬이지만 응원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ㅜ사랑해요ㅠㅠㅠㅜ
8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상단바 바꿈🌲
19:58 l 조회 1
다들 고양 ㄱㅊ함?
19:58 l 조회 1
헐 태연 만찬가뮤비에 리센느 원이랑 미나미 나오네
19:57 l 조회 1
밖에 러브버그 왤케많아
19:57 l 조회 3
쿠플 취켓 오늘 풀리긴해???
19:57 l 조회 7
나 10분전 들어갔는데 이미 선점됟자리
19:57 l 조회 13
익들아 만약에 응아 2시간 참으면 참았다가 응아눌때1
19:57 l 조회 4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선예매 매진12
19:56 l 조회 97
앞드림 뒷드림 선드림 후드림..
19:56 l 조회 16
아니 나 못했다고ㅠㅠㅠ 4
19:56 l 조회 51
ㅈㅇㅇ 진짜 지리긴 한다2
19:56 l 조회 72
빅뱅 한 2-3분 전에 3층 잡았다
19:56 l 조회 47
예매율 99퍼인데 앞에 8400명이면5
19:55 l 조회 64
뷔 개사랑스럽다 진짜1
19:55 l 조회 19
빅뱅 또 앙콘 할거야!!!!2
19:55 l 조회 50
대리티켓팅 할때 티켓값은 먼저주고6
19:54 l 조회 34
빅뱅 월드투어 2027년까지 할까 ???6
19:54 l 조회 57
아 뭔가 타멤이용해서 억이라는걸 느껴버림...
19:54 l 조회 61
고양 3층 나쁘지 않음
19:53 l 조회 59
yg 신인 여태까지 여돌에선 못보던 페이스인데1
19:53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