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이랑 청하 파는데 방탄은 말할 것도 없고 청하도ㅠㅠㅠㅠㅠ 소규모 기획사라 걱정 많이 했는데 걱정과 달리 노래도 완전 잘뽑고 아오아 데뷔했을 때 사장님이랑 같이 사진찍고 한거 보고 좋은 분이구나 했다 빅힛이랑 에멘에치랑 뭔가 느낌 비슷한듯 일 잘하고 좋은 분들이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
|
방탄이랑 청하 파는데 방탄은 말할 것도 없고 청하도ㅠㅠㅠㅠㅠ 소규모 기획사라 걱정 많이 했는데 걱정과 달리 노래도 완전 잘뽑고 아오아 데뷔했을 때 사장님이랑 같이 사진찍고 한거 보고 좋은 분이구나 했다 빅힛이랑 에멘에치랑 뭔가 느낌 비슷한듯 일 잘하고 좋은 분들이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