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이나 팬싸 같은데서 사람들이 애교 시키면 엄청 쑥쓰러워해도 애교 보여줘. 그럼 다들 좋다고 귀엽다고 난리나는데, 나도 너무 사랑스러워보이지만 한편으로는 자기 성격이랑 안맞는거 억지로 하는 기분은 어떨까 괜히 미안하고 오히려 더 우울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더라. 실제 성격은 애교와는 정반대라던데 팬들을위해서, 방송을 위해서 열심히 하려고 애교라..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방송이나 팬싸 같은데서 사람들이 애교 시키면 엄청 쑥쓰러워해도 애교 보여줘. 그럼 다들 좋다고 귀엽다고 난리나는데, 나도 너무 사랑스러워보이지만 한편으로는 자기 성격이랑 안맞는거 억지로 하는 기분은 어떨까 괜히 미안하고 오히려 더 우울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더라. 실제 성격은 애교와는 정반대라던데 팬들을위해서, 방송을 위해서 열심히 하려고 애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