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4767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23
이 글은 8년 전 (2018/4/28) 게시물이에요
답장 한번만 해주셔요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도 아닌데 읽씹이라고 표현하기엔 애매하지않나 몇몇만 답해주기 그러고 친목 논란생길수있으니까 보통 다 읽기만 하고 답장안해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답장이 의무가 아니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답장 하는 순간 친목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읽씹하거나 아예 안 읽는게 보통아닌가..?연예인이 팬이든 그냥 사람이든 답해봤자 좋을게 없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한거 아냐? 보통 팬들이 보내는 거니까 읽는데 이게 몇명만 답장해줄 수 없으니까 답장은 다 안한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애는 원래 안읽어줌! 답장은 당연히...워낙 많이서 못보는것두 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이 한둘도 아닌디 대답할 의무가 없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예인이잖아ㅋㅋㅋㅋ되게 당연한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읽음 표시만으로도 좋은거 아닌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원래 다 차단하거나 알림 꺼 놓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6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잉또잉 읽는것만으로도 신기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연예인이 쓰니같은 모르는 일반인 디엠에 답장줘야할 이유가 어딨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사이도 아니고 연예인이랑 팬인데 답장 해주는 순간 쓰니가 응원하는 연예인은 친목이 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답해주면 그거 친목으로 논란될수있어 읽는거 자체도 신기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읽는게 어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읽어주는게 어디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안읽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걸 어떻게 답장을해줘.. 읽어준거에도 감지덕지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한 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읽어준것도 대단한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예인이 왜 디엠을 읽고 답장을 해줘야해? 그럴 의무가 없는데? 읽는것만으로도 감지덕지인데 안읽는 사람이 더 많을건데?
쓰니 입장에서는 나와 연예인의 1대1 상황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연예인 입장에서는 본인과 불특정다수의 관계일뿐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난 그 동안 디엠 보내는거 사생같은 짓이라 생각하고 힌 번도 보낼 생각 안했는데 딥장 원하는 사림도 있았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연예인 입장에서는 모르는 사람인데 굳이 대답을 해줘야할 이유가.. 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읽은거에 또 보내면 또 그거 읽고 꾸준히 읽어줘서 고마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답장을 왜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무리 팬이라지만 디엠 같은 경우는 일방적으로 보내는 건데 답장을 꼭 해줘야 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엥?쓰니는 한명이지만 연예인한테는 수천명 수만명일텐데..그거 뭐 팬레터 썼는데 왜 답장을 안해줄까랑 똑같은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걸 왜 답장해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음.. 하다못해 나도 모르는 사람이 디엠보내면 뭐야 하고 다 씹어버리는뎅??? 연예인이 한 사람 한 사람 답장을 왜 해줘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디엠 읽어준 것도 너무 대단하고 감동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디엠보내는 사람이 수십명수백명일텐데 몇명만답장하면 왜 난 안해주냐에서부터 친목이라던지 별별소리 다나오는데 어떻게답장해줘? 애초에 답장을 바라고 디엠보낼거면 그냥 보내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니가 누군지도모르는데 누군줄알고 답을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그거 읽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답장 바라고 디엠 보내는게 더 띠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읽어주는 것만으로도 하느님 감사합니다 부처님 감사합니다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익한테 답장하면 다른 팬들한테도 전부 다 답장해줘야 되잖아..!! 그래서 그런거양 너익한테만 답장하는 순간 친목이 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니한테 답장하면 디엠 보내는 모든 팬들한테 답장을 해야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연예인한테 굳이 디엠 보내는것도 이해가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답장 왜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애초에 그걸 왜 보내고 왜 답장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 읽은 것도 놀라운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대박 읽어주나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당연히 답장 안하는게 맞는건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연예인한테 디엠 보내는것도 이해안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읽어주는것만해도 감지덕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 글 보니까 갑자기 내 본 어떤 알계가 변했다고 욕 엄청 했었는데 그거 알고보니 다렉 답 안 해준다고ㅋㅋㅋ 변했다기엔 그전에도 답해준 적 없었고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엥...디엠을 굳이 왜보내며 굳이 왜 답장해줘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답장하는 순간 친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무슨 답장하는 순간 친목이래..? 팬들 디엠 답장해준 내본진 팬들이랑 친목하는 연예인되버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서로 아는 사이도 아닌데.. 답장을 해줘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우왕 읽어주는 것 만으로도 감사합니다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 본진 아니었음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쓰니랑 아는사이도 아닌데 왜 답장을 해줘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와 읽어주는 거 대박... 부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뭐지 약간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쓰니한테 답장안해줘서 정말다행이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난 디엠을 보낼 생각도 못했어 뭔가 민폐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2222 아는사이도 아니고...너무 민폐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답장하는 순간 다음디엠도 답장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생기지 않을까? ㅁㄱㄴ팬들은 오빠 왜 이건 답장 안해줘요??ㅠㅠㅠㅠ 백퍼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유병재 디엠 생각난닼ㅋㅋㅋㅋㅋ팬들 엄청 보내던뎈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곗ㄱ 읽어주시길래 작은 실타래같은 희망이 느껴져서 써본글이였어.....흐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황당하다 그게 왜 의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애초에 그걸 왜 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내면 안되는 이유는 없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원글같은거였는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답장이 의무라는 말은 꺼내지도 않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씹는건뭘까 라는게 부정적인말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아 대체할 말이 생각이 안났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대체할말많은뎅..! 답장해주면좋겟다ㅜㅜ라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런글 보내는 사람들 많지 않을까? 연예인도 그냥 오 응원하는구나 하고 보고 끝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보내는건 문제없는데...? 답장 하는건 연예인 맘이겠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쓰니는 한 명이겠지만 비슷한 디엠 하루에 아무리 못해도 수백 개는 올걸? 소수만 답장해주고 그거 퍼지는 순간 팬차별 / 친목으로 난리 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씹는 건 뭘까가 아니고 씹는 게 당연한 거... 애초에 저런 이유로 읽지도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엥근데 그거 자기가 팔로한사람 아니면 요청으로떠서 읽음표시안뜨지않아?????? 예를들면 유병재인스타가면 알수있듯이 그렇게 모르는사람이 다렉보내면 요청으로넘어가서 읽었는지 안읽었는지 모를텐데 어떻게 읽음표시가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2마조 나 나팔로안한사람한테 다렉받아봣는데 안뜨게할수잇음...팔로잉안됐는데 읽음뜬거면 연옌이 읽었다고 티낸게아닐까...? 일일이 답장은못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요청/거절에서 굳이요청을 눌렀단소린가? 아닐거같은데.. 어떻게읽음표시가 뜬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 오래되사 기억안나는데 팔로되야뜨는거였나?? 그럼 어떻게읽음뜬거지..쓰니기착각한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쓰니가 보낸 연예인 왠지 아이돌 아닐 것 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돌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 진자??!! 읽어주는 거로도 되게 싱기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처럼 숫자 계속 떠있는게 싫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고 읽음표시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읽는게 어디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추천탭에 인종싸움말고 패션위크 게티 사진 싸움만 넘어옴
16:35 l 조회 1
경우의수 스페인 이집트는 빡겜할거라 정배대로 갈거같은데
16:34 l 조회 5
나만 가끔 같팬들 앓는거 보기 힘들어지는 시기 그런거 있나
16:34 l 조회 13
연준 유출인거여....?2
16:34 l 조회 38
한국인? 피부색으로 뭐라뭐라 하는게3
16:33 l 조회 18
홍명보 해외파 싫어하는거 맞지?
16:33 l 조회 13
수영장 사고로 사망 형제든 삼촌분 인스타 봤는데
16:33 l 조회 77
타씨피러의 친형제 찐친 칭호=포상임 2
16:33 l 조회 36
캐리어 색깔 골라줄사람111222333
16:33 l 조회 15
남자아이돌 검색 순위?? 글 왜 지워짐3
16:32 l 조회 35
도서관 열람실 안가는게 아니고 못 가는거였구나
16:32 l 조회 35
모기 제발 멸종해
16:32 l 조회 2
지금 국축상황이 회사는 싫은데 내돌은 좋은
16:32 l 조회 10
32강이고 뭐고 명보는 빨리 한국와서1
16:31 l 조회 10
내씨피도 맨날 친형제같다고 견제받는데 2
16:31 l 조회 57
ㅋㅋㅋㅋㅋ??? 알페서끼리 왜 견제하는거야??? 3
16:31 l 조회 70
근데 일본은 a매치 잉글랜드 브라질 스페인 이런팀이랑 하던데1
16:31 l 조회 24
차라리 끝조였다면 선수들이 더 죽기살기로 했었을까2
16:30 l 조회 37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4명으로 웨이팅 등록햇는데 4명 다 와야 입장 가능???2
16:30 l 조회 39
이 영상 볼때마다 내향인으로서 기분이 요상함
16:3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