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석진
"무슨 생각해?"
"그냥 우리 생각"
"그게 무슨 생각인데?"

"내년에도 이 자리에 너와 함께였으면 좋겠다. 뭐 이런 생각?"
2. 민윤기
"윤기야, 우리가 앞으로 얼마나 함께일 수 있을까?"
"난 너 없으면 이제 안돼"
"어?"

" 너 없으면 이제 나 아무것도 못 한다고"
3. 박지민
"자기는 눈도 예쁘고 코도 예뻐"
"지민아 뭐해?"
"입술도 조그맣고 귀여워"
"뭐야 그게"

"다 내꺼야 진짜"
| 이 글은 8년 전 (2018/5/06) 게시물이에요 |
|
1. 김석진 "무슨 생각해?" "그냥 우리 생각" "그게 무슨 생각인데?"
"내년에도 이 자리에 너와 함께였으면 좋겠다. 뭐 이런 생각?" 2. 민윤기 "윤기야, 우리가 앞으로 얼마나 함께일 수 있을까?" "난 너 없으면 이제 안돼" "어?"
" 너 없으면 이제 나 아무것도 못 한다고" 3. 박지민 "자기는 눈도 예쁘고 코도 예뻐" "지민아 뭐해?" "입술도 조그맣고 귀여워" "뭐야 그게"
"다 내꺼야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