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17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이 글은 7년 전 (2018/8/10) 게시물이에요
나는 지금까지 스엠이 다알면서 맘만먹으면 히트송 뽑아낼수있는데 스타일추구하느라 좀 난해?한 곡뽑는줄알았거든? 뭔가 팬들 머리위에서 논다고 생각했음 근데 이번년도 하는거보면 그냥 감을잃은건가 싶기도하고 전만큼 아이돌사업에 집중안하고 딴길로새는거같기도하고..한방쳐야할때도 취향타는노래내지않나 플랜 다밀리고 소속가수 활동곂치는것도 한두번이지 틈이 없었던것도 아닌데...이러면서 할로윈은 세상누구보다 즐겁게 챙기고..하와이기점으로 이상해진듯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가 난 레벨은 역대급이라구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취니까 그럴수있징!!중독성은 있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로윈ㅋㅋㅋㅋ...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로윈과 워크숍에 정신없는 사람ㄴ것이 분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그들만의 세상에 빠져서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오히려 올해 정신차린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올해나온 노래들 다 너무 취향이였오 내가수도 가대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공감한다....
그나저나 대중성을 떠나서 나는 어쩔 수 없는 스엠빠인지 나오는 곡마다 취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느정도 공감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노래는 너무 좋아....난 영원한 스엠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노래들 거의 다 취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상태에서 할로윈하면 험한욕 나올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래는 다 좋았어 내가 완전 스엠취향이라ㅋㅋㅋㅋ 근데 아이돌사업에 집중안한다는 느낌은 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본진은 올해 낸 노래가 제일 대중적이면서도 컨셉츄얼해서 좋았음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스엠 이상해진거는 반박안하고 다 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내본진엔시티인데 모든 앨범 다 좋앗지만 이번이 너무 좋앗음 18명앨밤이기더 하고 일단 127이 청량한거 드림이 센거 한게 좋앗구 u 보스는 역대급 ^^ 블랙온블랙까지ㅜ아주 좋앗음(쿤이 안내준간 영원히 용서 못함) 근데 지금 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에스엠 빠인데 올해는 유독 타이틀곡이 너무 좋아서 충격 먹었던 적이 별로 없음...ㅠㅠ 물론 수록곡이랑 스테이션은 좋았는데... 그래서 나는 에스엠이 다른 노선을 타기로 한 건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트위터하던 시절이래
21:39 l 조회 1
ㄹㅇㅈ 이번 활동때 음방 1위 가능성 아예 없어??
21:39 l 조회 1
음방 직캠을 한명만 안주기도 해?
21:39 l 조회 13
나만 짹 추천탭으로 타돌마플글 많이 넘어오나??1
21:38 l 조회 12
근데 피부보정만 하고 눈도 코도 턱도 아무것도 안 건드리고 올리는데
21:38 l 조회 25
제베원 잘생겨써4
21:37 l 조회 33
기사사진 잘 나오기 진짜 힘들구나
21:37 l 조회 22
잼잼이 아이돌 오디션 보러 다닐건가봐
21:37 l 조회 22
송강 성찬 지창욱 원빈 닮았어?5
21:37 l 조회 25
해찬
21:37 l 조회 14 l 추천 2
은석님 회사원짤 부탁드립니다8
21:37 l 조회 17
리쿠 유우시 볼때마다 하는 생각1
21:36 l 조회 21
한국은 배우들 키랑 비율을 보느라1
21:36 l 조회 28
사람 렌즈 훌라로 난리치는 판 처음봄5
21:36 l 조회 46
엔위시에 치즈볼즈? 있지 않나6
21:35 l 조회 38
아니 도영님 군대에서 안녕 나의 사랑을 불러주신다고…?
21:35 l 조회 12
라이즈 막냉이들 갸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21:34 l 조회 73 l 추천 2
찐따라서 슬프다1
21:34 l 조회 30
얘들아 나 토모토모 보려고 검색했다가 3
21:34 l 조회 82
다들 트위터 돼?8
21:3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