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31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대중성 잡기는 하늘에 별따긴데 팬덤 모으는것도 어려운듯 애초에 팬덤 조금 모여봤자 떴다고 할 수도 없고 꽤 모아야 라이징이라고 불리니까 

물론 한 번 뜨면 다른 직업보다 돈은 훨 잘 벌지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한 번 뜨질 못하면 일반인도 아닌 연예인도 아닌 아주 애매한 위치의 삶을 살게 된다는 게 너무 안타까움 갠적으로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팬덤이 작더라도 남돌이라는 편견이 없다면 충분히 대중성 잡을수 있는 그룹들도 많은데 둘 다 놓치면 이도저도 아니게 된다는게 너무 안타까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말 단 하나의 이유로 머글들한테 배척당하는 게 너무 안타깝고 어이없음...남돌이라 걸러진다는 거 자체가 그냥 너무 ㅋㅋㅋ 어이없어...안쓰럽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라면 너무 억울할듯 팬덤이 작으면 노래도 안 들어보고 걸러진다는게.. 평가 조차 받을수 없다는거잖아 자기들이 걸러놓고 못 뜬 남돌들 망했다는 소리도 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가받을 기회조차 걍 남돌이라 주어지지도 않는데 ㅋㅋㅋ 망돌이라고 듣보잡이라고 욕하는 것도 남돌이라며 무조건 거르던 사람이랑 같은 사람들이야 대부분은... 그냥 이런 가요계가 너무 신물남...너무 기형적이야 솔직히ㅋㅋ 근데 바꾸기엔 너무 깊은 곳부터 손대야된다고 생각하고...악순환의 반복이 되거나 더 악화될 수밖에 없는 시스템이라고 봄... 그냥 너무 싫다..ㅋ큐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치ㅠㅠㅜ 못 바꾼다는걸 아니까 더 속상하고 그래서 남돌 팬들이 더 순위 이런거에 집착하지 순위라도 높아야 길거리든 어딘가에선 노래가 나올테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야 동태인 돌 플 여러번 돌아도 갑자기 아이돌산업 호빠스트리머다 라는 플 한번도 못봄
10:32 l 조회 1
팬싸 등등 오프 다 다녀본 입장에선 호빠라는거 거북함
10:32 l 조회 1
호빠는 돈쓰면 갑이라도 되지 돌판은 그냥 돈써도 을이잖
10:32 l 조회 1
뭐야 지역 홍보대사 두개도 할수있구나
10:32 l 조회 1 l 추천 1
아니 스트리머 무시하냐??
10:32 l 조회 1
소신발언인데 그냥 돈주고 소통하는게 짜쳐 진짜루
10:32 l 조회 1
내최애는 영통이고 대면이고 생태눈으로 잘만 하는데
10:32 l 조회 1
근데 플 너무 투명해서 웃김ㅋㅋㅋ
10:32 l 조회 1
근데 성찬 영통 몇억짜리 시계 부분에서
10:32 l 조회 41
난 동태플에 스트리머네 호빠네 하는거 처음봤어
10:32 l 조회 1
근데 호빠 소리하는 본인들도 남돌 팔텐데 뭔 감성임?2
10:31 l 조회 16
호빠랑 음지스트리머 아니고 그냥 스트리머 비유는 딱히 이상할것도 없어보이는데
10:31 l 조회 6
죽은 눈으로 팬싸해서 욕먹는다교 아이돌산업기괴해..호빠같아..
10:31 l 조회 31
다들 자기최애가 팬섭 잘해주면 좋아할거면서
10:31 l 조회 8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9
10:30 l 조회 26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1
10:30 l 조회 36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
10:30 l 조회 25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10:30 l 조회 12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8
10:30 l 조회 46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4
10:30 l 조회 3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