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31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대중성 잡기는 하늘에 별따긴데 팬덤 모으는것도 어려운듯 애초에 팬덤 조금 모여봤자 떴다고 할 수도 없고 꽤 모아야 라이징이라고 불리니까 

물론 한 번 뜨면 다른 직업보다 돈은 훨 잘 벌지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한 번 뜨질 못하면 일반인도 아닌 연예인도 아닌 아주 애매한 위치의 삶을 살게 된다는 게 너무 안타까움 갠적으로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팬덤이 작더라도 남돌이라는 편견이 없다면 충분히 대중성 잡을수 있는 그룹들도 많은데 둘 다 놓치면 이도저도 아니게 된다는게 너무 안타까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말 단 하나의 이유로 머글들한테 배척당하는 게 너무 안타깝고 어이없음...남돌이라 걸러진다는 거 자체가 그냥 너무 ㅋㅋㅋ 어이없어...안쓰럽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라면 너무 억울할듯 팬덤이 작으면 노래도 안 들어보고 걸러진다는게.. 평가 조차 받을수 없다는거잖아 자기들이 걸러놓고 못 뜬 남돌들 망했다는 소리도 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가받을 기회조차 걍 남돌이라 주어지지도 않는데 ㅋㅋㅋ 망돌이라고 듣보잡이라고 욕하는 것도 남돌이라며 무조건 거르던 사람이랑 같은 사람들이야 대부분은... 그냥 이런 가요계가 너무 신물남...너무 기형적이야 솔직히ㅋㅋ 근데 바꾸기엔 너무 깊은 곳부터 손대야된다고 생각하고...악순환의 반복이 되거나 더 악화될 수밖에 없는 시스템이라고 봄... 그냥 너무 싫다..ㅋ큐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치ㅠㅠㅜ 못 바꾼다는걸 아니까 더 속상하고 그래서 남돌 팬들이 더 순위 이런거에 집착하지 순위라도 높아야 길거리든 어딘가에선 노래가 나올테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할머니 90세인데 운전하시는거 대단한거라고 생각함?2
20:36 l 조회 13
대구익 있어? 냉잔치국수 맛남?3
20:35 l 조회 9
sm 요즘 기본적인 ai 검수도 안되고 일정 제대로 지키지도 못해도
20:35 l 조회 21
아 투바투 유준이가 쪽쪽이 거꾸로 물어도 거꾸로 문거 아는구나ㅋㅋㅋㅋ
20:35 l 조회 17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1
20:34 l 조회 21
콘서트 자리 다 안차면 2층에 있는 사람 1층으로 부르나 3
20:34 l 조회 19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20:34 l 조회 24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1
20:34 l 조회 15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2
20:33 l 조회 24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6
20:33 l 조회 34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1
20:33 l 조회 30
그래도 난 추첨제가 나은거 같음ㅜ.. 24
20:33 l 조회 148
근데 중국 업자는 중국 인기랑 관련없이 끼는거임?6
20:33 l 조회 34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8
20:33 l 조회 80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10
20:33 l 조회 19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4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4
20:32 l 조회 27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5
20:32 l 조회 31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2
20:32 l 조회 40
7/5 인가 결방이야?3
20:31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