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32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그 많은 사람 다 같은 생각도 아니고 sns라는게 보여주고 싶은 것만 보여주는 곳인데 일반화에 

캡박,사불 엄청나...ㅋㅋㅋ 내 팬덤 내에서도 왜저러나 싶은 애들 있는데 타팬덤이라고 없을까...나도 좋든 싫든 안붙었으면 하던 팬덤 있었는데 정상적은 평화로운 덕질하는 팬들이 훨씬 많아서 괜찮아짐ㅎ 이상한 애들이 딴 사람들 1말할때 10씩 말하고 나대고 다니니까 그것만 보이는 것...이제 좀 돌판 일반화 잃자...돌아이 보존 법칙 어딜가나 있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다 알면서 그냥 일부러 까려고 하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당한 팬덤은 똑같이 우리도 당했어 하면서 일반화하고... 악순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ㅇㅇ 모르겠음 반대로 봐라.. 내 팬덤에도 있고 그보다 더한 애들도 있고 오만 애들 다 있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경우의수 표 G,H조 틀림 각각 스페인, 이집트 승리야
10:06 l 조회 1
일본 떨어졌어?
10:05 l 조회 3
근데 홍명보 계속 쓰는 이유가 뭐야? 뭐 인연이 있음?1
10:05 l 조회 7
축구 경우의수 따지는거 겁나 구질구질 해져서 웃기다 ㅣㅋㅋㅋㅋㅋ1
10:05 l 조회 21
OnAir 차라리 그냥 32강 시원하게 떨어지자
10:05 l 조회 14
브라질 골 넣을 때마다 춤 신나게 춰가면서 대승해줬으면 2
10:05 l 조회 9
멕시코 남아공전 생각하면 너무 답답해
10:04 l 조회 9
호주랑 파라과이2
10:04 l 조회 11
일본은 모로코보다 브라질이랑 할만할거같은데
10:04 l 조회 18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풀체인지 CN8 공개4
10:04 l 조회 59
경우의수 도장깨기2
10:04 l 조회 88
저 경우의 수 표 무슨 빙고하냐 우리 ㅋㅋㅋㅋ ㅠㅠ
10:04 l 조회 14
일본 언론 바로 브라질은 할만하다 이러고있네 ㅋㅋㅋㅋ5
10:04 l 조회 40
조 1위로 가는게 좋아 2위로 가는게 좋아1
10:03 l 조회 18
32강 진출실패하면 계란 던지려나4
10:03 l 조회 25
정보/소식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14
10:03 l 조회 255
정보/소식 일본, 스웨덴과 비기며 32강 매치 브라질과의 경기 확정1
10:02 l 조회 52
OnAir 아씨 ㅋㅋㅋ축구 난민이래 ㅋㅋㅋㅋ
10:02 l 조회 37
모든 킹우의 수가 박살나고 있는걸 보니 32강 떨어질 운명이로다
10:02 l 조회 24
빅뱅 어제 시제석도 다 풀어버렸네?
10:0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