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97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7년 전 (2018/8/18) 게시물이에요
뭐 다 언금이라 언급되는 곳이 없긴 한데 당장 큰방만 봐도 비음 얘기 심하다 코창력 심하다 아런 글 많이 보고 일본 특유의 창법이나 발음 구성상 어쩔 수 없다고는 하지만 미유??? 그 연생은 어느 정도 교정된 것 같고 간절함의 크기를 우리가 논할 순 없으면서도 방송에서만 보는 이미지로 간절함을 볼 수밖에 없는 시청자 입장에선 그런 작은 부분 하나로도 노력했냐 안 했냐로 갈리는데 확실히 지금 그대로 데뷔하면 일단 비음 심한 부분은 안 듣ㄱ 될 것 같아 듣기 불편해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비음... 근데 진짜 미유는 비음 안들려서 놀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비음 고쳐여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선수풀에 멕시코체코남아공 만나고 일정도 개좋았는데
17:54 l 조회 1
해축 팀중에 헤리티지 뽕 넘치는 팀은 어디임
17:54 l 조회 1
트롤들 걍 다 2군으로 내려버리면 안되나
17:54 l 조회 1
경기 이제 봣는데 전반은 특히 이강인 혼자 졸라 애쓰네
17:54 l 조회 1
빅뱅 티켓팅 질문 ㅠㅠㅠㅠㅠㅠ
17:54 l 조회 2
손흥민의 눈물나는 월드컵
17:54 l 조회 16
와 이제 손흥민 없으면 어떡함
17:53 l 조회 15
억까당하는거면 국민들이 더 잘알지 ㅋㅋㅋ
17:53 l 조회 7
우리나라 국대 감독중 클린스만이 역대 최악이다 못 뛰어넘는다 생각한 사람이거든
17:53 l 조회 16
2022 월드컵땐 진짜 도파민지리고 재밌었는데2
17:53 l 조회 17
코르티스 한국 언제와...
17:52 l 조회 6
엠카 본방 바로 컷따는 사람들 우케 해????5
17:52 l 조회 47
손흥민 해줘 이강인 해줘 그다음은?
17:52 l 조회 27
국물음식 말고 해장음식 뭐있어?6
17:52 l 조회 22
이겼을때보다 플이 더 오래가는거 같음10
17:52 l 조회 56
선수들 고소하는건 진짜 도넘은 억까랑 가족 건드리면 함
17:52 l 조회 16
가수로치면 앵콜 무대 망치고 내려오자마자 바로5
17:51 l 조회 95
하루종일 너무 빡쳐서 지금 카타르 가나전 다시 보고잇음
17:51 l 조회 8
욕 먹기 싫으면 축협 국민 세금 쓰지 마셈3
17:51 l 조회 24
롸 국대 이태석 아버지가 이을용이였구나..3
17:51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