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97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7년 전 (2018/8/18) 게시물이에요
이번 컨평 음원 듣는데 생방각이고 나도 호감인 일연생 비음이 너무 듣기 힘들더라...ㅠㅠㅠ 발음은 어려운 거 알고 있는데 비음도 노래할 때 빼기가 많이 힘든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나도 너무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너무 듣기 불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정준하님 콧소리처럼,, 너무 강렬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갑분 정준하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어 자체가 비강 써서 내는 언어라 그 언어가 모국어인 이상 그거 고치는 건 매우매우 피나는 노력이 있어야 할듯... 데뷔하게 되면 혹독한 트레이닝 거치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것까진 몰랐다... 비음도 개선하기 많이 어려운 거구나..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카 실시간투표 이벤트🧡 14
17:38 l 조회 35 l 추천 11
오늘 빅뱅 일반예매 사람 엄청 몰리려나
17:38 l 조회 8
오늘 경기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들 반응이 궁금하다...3
17:37 l 조회 44
여고추리반 재밌엉?? 대탈출 미수단 크라임씬 조아함13
17:37 l 조회 28
투어스 널 따라가 안무가 혹시 최영준 쌤이야??
17:37 l 조회 8
아컵도 당장 내년아닌가?
17:37 l 조회 6
아무리생각해도 명보 후반막판엔 그냥 득실관리한거같음1
17:37 l 조회 22
우리 32강 올라간다고 해도...2
17:37 l 조회 18
라이즈 미니앨범 평가 유튭1
17:37 l 조회 54 l 추천 1
그냥 잘하면 되는데
17:36 l 조회 9
설영우 멘탈 진짜 유리인건 알겠다
17:36 l 조회 47
설영우 고소 공지 댓글에 제일 공감 갔던거1
17:36 l 조회 154
오늘 진짜 근데 역대급최악이긴했어...
17:36 l 조회 21
엠카 직캠 당일에 올려줘??????‼️‼️‼️4
17:35 l 조회 14
보넥도 운학 춤춘지는 오래 안댔어?
17:35 l 조회 51
요월 조합 추천해줄 사람 초당옥수수월드 최애인데
17:35 l 조회 4
다른돌들은 자주 싸운다고 걍 언급하고 화기애애한데...우리판은5
17:35 l 조회 60
설영우 인터뷰 보니까 포인트를 잘못 짚는 것 같네1
17:34 l 조회 216
양쪽 다 뛰었단 거 어쩌라는거 그럼 잘하든가…
17:34 l 조회 20
기동카 30일권 9월1일로 종료래
17:3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