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보고 영어앨범 내야되는 거 아니냐고
미국 프로모션 집중해서 돌아야 되는 거 아니냐고
알엠말고 다른 멤버들도 영어공부 빡시게 해야되는 거 아니냐고
이제 한국활동보다 미국진출 하는 거 아니냐고
참 한국에서도 말들이 많았었는데 방탄은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면 좋겠따
|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
|
방탄보고 영어앨범 내야되는 거 아니냐고 미국 프로모션 집중해서 돌아야 되는 거 아니냐고 알엠말고 다른 멤버들도 영어공부 빡시게 해야되는 거 아니냐고 이제 한국활동보다 미국진출 하는 거 아니냐고 참 한국에서도 말들이 많았었는데 방탄은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면 좋겠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