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7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오마이걸 - 비밀정원

아이유 - 너랑나

엑소 - 피터팬, 나비소녀

샤이니 - 초록비, 방백


내가 말하는 분위기는 대충 이런 거!!!

요즘 이런 분위기의 노래에 꽂혀서ㅠㅜㅠㅠㅠㅠㅠㅠㅠ 본진 노래 중 이런 분위기 노래 있다면 추천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엑소 - run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히 막 벅차고 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슬픈지 모르게써ㅠㅠㅠㅠㅠ (나도 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젭제 부를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듣고 있는데 노래 너무 좋다ㅠㅠㅠㅠ 고마워 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를 위해 준비했어 http://instiz.net/name_enter/5726806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고마워ㅠㅠㅠㅠ 완전 꿀 링크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세운 no better than this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소 너의 세상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고 갠적으로
방탄 웨일리언52 하구 save me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징이라 엑소 노래는 지금 제목만 봐도 눈물 훔치는 중,,,, ㅎ그흑
save me 는 진짜 명곡인 거 같아ㅠㅠㅠㅠㅠ 웨일리언52 한 번 들어봐야 겠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워도 난 좀 벅차고 그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샤이니 투명우산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쟈ㅠㅠㅠㅠㅠ 초록비랑 맞먹게 좋아하는 노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시티드림 my page
정세운 바다를 나는 거북이
나는 이 두곡 진짜 왜인진 모르겟는데 처음에 들엇을때 왕왕 울엇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my page 알지ㅠㅠㅠㅠㅠㅠㅠㅠ (거의 슴덕인가봐 나,,
지금 바다를 나는 거북이 듣는데 가사가 너무 예쁘다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 둘셋(팬송이얌!), 유포리아(유툽 검색! 정식 음원은 오늘 오후 6시에 나와용💜), 매직샵, you never walk alone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오늘 노래 나오는구나!!! 다들 추천해줘서 진짜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ㅠ
재생목록에 담아두고 천천히 들을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식 원하니까 약간밝은데 가사가진짜 아련하고 좀슬프고그럼ㅜㅜ 헤어지고들으니 더아련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세운 바다를 나는 거북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마이걸 한 발짝 두 발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이프릴 봄의 나라 이야기,
세븐틴 사랑 쪽지 (밝은 노랜데 팬인 내가 듣기엔 울컥하는 노래야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ㅠㅜㅠㅠㅠㅠㅠ 마장 나 에이프릴도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봄의 나라 이야기랑 내 손을 잡아줘 내 기준 되게 찌통인 노래야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사랑 쪽지 지금 듣고 있는데 도겸님 부분이 뭔가 울컥ㅠㅠㅠㅠㅠㅠㅠ 좋은 노래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진은 아닌데 가요대전에서 옛날에 남자아이돌 여러명 파란옷 입고 노래했던거 좋은데 제목이 기억 안난다ㅠㅠㅠ짠해!뫄뫄뫄~뫄뫄뫄뫄뫄뫄뫄 짠해!!이러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나가다 드라마틱블루 - 눈물나게 아름다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맞아 고마워ㅠㅠㅠㅠ이참에 들어야겠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뉴이스트W-ylenol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광고모델이나 엠버서더 오래전에 픽스된거
12:57 l 조회 1
정국이 오늘 꾸꾸꾼데
12:57 l 조회 2
나 고등래퍼때 양홍원 팬이였는데 지금 양홍원보면서 어떻게 애 얼굴 공개할 생각을 했지 라고 생각함..
12:56 l 조회 5
그룹팬들한테는 재앙인데
12:56 l 조회 55
근데 진짜 눈치 안 보네2
12:54 l 조회 153
윤채는 보통 케돌된 것보다 캣아된게 진짜 좋았네2
12:54 l 조회 56
최애가 개인광고를 혼자 찍었어 이게 회사푸쉬야?9
12:54 l 조회 68
슴티알 니콜라스 배우하러 나갔어??4
12:54 l 조회 29
옆머리 안밀었으면 좋겠다
12:54 l 조회 10
정땅콩 옷 터지겠닼ㅋㅋㅋㅋㅋㅌ2
12:53 l 조회 64
잠실 시위 때문에 대한수중핀수영협회 1750만 원 벌금 냈대2
12:53 l 조회 42
쇼타로 셋로그 개웃겨3
12:53 l 조회 54
ㅁㅋ ㅌㅇ 글쓴이 부정적인 댓글은 삭제 안하고4
12:53 l 조회 67
OnAir 와 요르단이 골넣었네 알제리 강하지않나
12:52 l 조회 5
아니 댓글 삭제하는 기능 개빡치네 어그로들만 좋음5
12:52 l 조회 43
BTS '아리랑', 美 롤링스톤· 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6
12:52 l 조회 27
당근으로 거래는 하시는데 편의점 택배 포스기는 글자 안보인다는 손님 어쩌지1
12:51 l 조회 11
제왑은 왜 갑자기 놀티로 갔을까9
12:51 l 조회 70
악플 계속 달면서 계속 좋아하는 이유는 뭐임?3
12:51 l 조회 27
강쥐 키우는 사람들 사람들한테 궁금한거 생겼어!!17
12:50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