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7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갓세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콘! 샤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준회 태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왓! 코니에서 다르고 샤이니는 같다 ㅎ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 너익 최애는 누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정찬우(사실 아이콘 최애는 가끔 왔다갔다 한닼ㅋㅋ)하고 태민(원래 첨에는 온유였다가 바뀜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헐 난 찬우 차애 ㅋㅋㅋ! 나는 최애 바뀐 적은 없는데 전에 이상형 물어보면 맨날 온유라고 했었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아헐ㅋㅋㅋ ㅜ 나돜ㅋ 온유같은 둥글둥글? 곰돌곰돌한 느낌의 남자 좋아한다고 그러는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나도 둥글둥글 서글서글 ㅋㅋㅋㅋ 곰돌곰돌 귀엽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엄마야! 이상형이 겹치다닠ㅋㅋㅋ 너또 둥글둥글한 연옌하면 누구좋아해? ㅋㅋㅋ 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나 둥글둥글인진 모르겠는데 배우 양세종 좋아해! 이진기 양세종 둘다 얼굴이 너무 취향이라 ㅜㅜㅜ ㅋㅋㅋ 너익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앜ㅋㅋ ㅜ 나 배우는 둥글둥글보다 약간 뽝!센 느낌 좋아해가지고 배우는 강동원 주지훈 좋아함 ㅜㅜ 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헐 나도 주지훈 좋아해 ㅋㅋㅋㅋㅋㅋ 신함 4차까지 뛰었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강동원도 진짜 잘생겼지 ㅎㅅㅎ 나 아이돌 중엔 황민현이랑 영케이도 좋아해! 취향 일관적이란 얘기 많이 듣는다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세상에 ㅋㅋ나는 현생 바빠서 신함 한 번 밖에 못봄 ㅜㅜㅜ 주지훈은 이번 신함보고 입덕하게 되었댜!!! 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나더 ㅠㅠㅠ 나는 근데 진짜 궁 때부터 좋아했어서 이번에 완전 빵 뜬 거 너무 감격스러워 ㅠㅠㅠㅠㅠ 삼차사 다 좋아한당 덕춘 본체 너무 사랑스러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나도나도 삼차사 진쨔 ㅜㅜ 너무너무 좋아함 ㅜ 정승차사가 귀염뽀짝하거나 근엄하거나 멋있으면 걍 열심히 따라갈듯!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븐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스에프나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GIF
첨부 사진감사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영재님 늘 응원해여 진짜로...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투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엑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떙!!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색 논쟁 지겨워 죽겠어
21:35 l 조회 2
그럼 이번엔 플로어에 한국인들 많으려나....
21:34 l 조회 2
허남준 이병헌 느낌 난다는게 뭔소린가했네
21:34 l 조회 5
근데 국내 콘서트 ㄹㅇ 국내업자보다 중국업자들 영향력이 훨씬 큰가봐1
21:33 l 조회 40
드림 자리 좀 봐줄 수 있을까1
21:33 l 조회 27
의주 어머님 재밌으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33 l 조회 28
라이즈 3분기에 일본 엘범 나오지?
21:32 l 조회 17
아니 고소좌 제목 바꿔서 온거 진짜 웃기네ㅋㅋㅋ
21:32 l 조회 19
요즘 알페스에서 른한테 여친 마누라 이러는거 일반적인거임? 8
21:32 l 조회 46
라이즈 은석 얼빡이 진짜3
21:32 l 조회 42 l 추천 2
아직 에어컨 한번도 안킨사람5
21:32 l 조회 34
인스파 자리 골라주라 3
21:32 l 조회 26
놀티켓에서만 해보고 놀에서는 오늘 처음 해봤거든?
21:31 l 조회 18
해봤튜 매니저님이 웅성즈 라방 비하랑 민속촌 나온 분인가? 3
21:31 l 조회 29
윤두준 바이럴 좋다
21:31 l 조회 18
완전 아기 때부터 의젓했네ㅋㅋㅋㅋ 유준이2
21:30 l 조회 35
근데 확실히 저번 티켓팅이랑 비교했을땐 수월하긴하네
21:30 l 조회 16
나 콘서트 갈까 말까 고민중인데 어쩌지3
21:30 l 조회 19
놀티 고수들아 놀티 제대로 클릭했는데도 창 안뜨면 언제까지 기다려?
21:30 l 조회 12
김포물류센터에서 화재 났었대
21:3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