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9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두준아 거기에서는 그리고 돌아와서는 조금 더 널 더 생각하는 조금은 더 이기적인 사람이 되자. 항상 주위를 먼저챙기고 입대 전 마지막 편지마저 우리를 먼저 걱정해주는 , 똑같이 아프면서 무뎌진 듯 덤덤한 네 목소리가 적어내려간 편지와 함께 들려와 더 아프다. 두준아 네가 최우선이 되면좋겠어" 

 

이부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마음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항상 남들을 먼저 챙긴 사람이라 군에서도 이러한 배려들이 행여나 해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돼. 단 1년7개월만이라도 좋으니 그곳에서는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아닌 인간 윤두준로써 조금은 더 이기적이게 자신을 생각했으면 좋겠다. 너에게는 항상 너의 행복이 우선이기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두준이가 조금은 가끔 이기적이었으면 좋겠어. 항상 주변 사람들, 팬들을 먼저 챙기고 생각했던 사람이라서 가끔은 그냥 오롯이 자신만을 생각해줬으면 좋겠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부러 플돌리는건지 뭔지 아무도 앓는걸로 눈치준 적 없는데
13:26 l 조회 2
현역 안 가려고 지적장애 진단 받았대 18년도 데뷔한 리더래
13:26 l 조회 6
근데 솔직히 연예인중에 아이돌이 욕 제일 먹는듯
13:26 l 조회 3
TV조선 '천만기인쇼' 정규 편성... 강호동·붐, 1년 만 복귀
13:26 l 조회 3
무슨팀엔 실력 n명만 있다 이래도 난리나잖음
13:26 l 조회 15
나 방금 공무원들 일처리 왜 욕 먹는지 깨달았음...
13:25 l 조회 10
하트시그널 준현 영화 리스트 어플? 그거 머야?
13:25 l 조회 5
뜬금인데 선글라스 골라줄 익?
13:25 l 조회 7
와 니네 지금 진심 개유치함 제발 정신 좀 차려라 ㅋㅋㅋㅋㅋㅋ
13:25 l 조회 27
아메리카노는 못먹는데 다른 커피류는 다 먹는 사람 잇음?1
13:25 l 조회 5
다들 잼컨이 없어서 어거지로 잼컨 제조하는거니
13:25 l 조회 12
아니 너네 덕질이 재미없냐…
13:25 l 조회 26
내 최애 정병 하도 심해서 변호사
13:25 l 조회 26
버뮤다 필터링해2
13:24 l 조회 33
도영이 오늘 행사에서 노래도 해?
13:24 l 조회 9
여자 아이돌인지 팝송인지 모르겠는데 lookin! lookin on me looking on me 하는 노랴 뭐지????
13:24 l 조회 5
돌판에서 진상 학부모 대리 체험하는 느낌임1
13:24 l 조회 22
원래 조합으로 앓는거 싫어하는 개인팬 많지않음?8
13:24 l 조회 52
5세대 감성같지가 않음3
13:24 l 조회 52
여기서 갸루 하는 사람이 몇번째야?2
13:2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