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9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9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방탄 진 본인 입으로 이런 말 하는데 하나도 안 이상함 | 인스티즈 

 

와중에 경규형 등짝스매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잘생겨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아침부터 개안해버리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ㅋㅋㅋㅋ진짜 저 얼굴에 대유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귀여워 근데 맞는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내 앞에서 자기 잘생긴거 드러내는 소리 돌림노래처럼 해도 발로 박수치면서 맞다고 인정백만번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4
아 기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기엽지기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기 등짝 아따따따따 해써 ㅋㅋㅋㅋ 울 석진이 월와핸썸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석찌 월와핸이라서 저 말에 반박할 필요도 없는 것이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조명이 무슨 소용이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ㅜㅜㅜ귀여워ㅠㅜㅜㅜ석진아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등짝스매싱을 맞아서 더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김석진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유쾌하고 귀엽고 잘생기고 센스있고 친화력 갑인데 예의도 바름...완벽하다 크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월와핸 입니다!! 저는 잘생겼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셖찐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
이거 나 본방으로 봤었는데 우리엄마가 쟤 참 특이한데 잘생겼다고 그랬었엌ㅋㅋㅋㅋㅋ말투 진짜 독특하다곸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때 진짜 경규옹이랑 찰떡 궁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DNA 때 예능 나간 거 다 재밌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냉부해 아는형님 다 꿀잼이었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말도 웃기게 잘햌ㅋㅋㅋㅋ거기다 너무 팩트라 반박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김석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기고 귀엽고 잘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GIF
첨부 사진석찌가 조명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엄마한테 맞는거같아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ㄱㅇㅇ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 ㅋㅋㅋ 자신감 뿜뿜 ㄱ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경규옹이랑 석찌랑 예능 한번더 했으면 ㅠㅠㅠ 너무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귀엽고 잘생기고 센스있고 예의도 바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 짤 너무 설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귀엽고 섹시하구 다해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
16:27 l 조회 1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
16:27 l 조회 1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
16:27 l 조회 1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
16:27 l 조회 1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
16:27 l 조회 1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
16:27 l 조회 1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3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
16:27 l 조회 10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6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2
16:26 l 조회 48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4
16:25 l 조회 23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
16:25 l 조회 6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6:25 l 조회 11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2
16:25 l 조회 25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2
16:25 l 조회 23
재계약 앞두고 콘서트에서 멤버 우는거 보면 이제4
16:25 l 조회 68
회사가 올릴건 릴스가 아니라 고소공진데3
16:25 l 조회 63
피부색 논쟁 언제 끝날까5
16:25 l 조회 7
대기업 온실 속에 있을때가 아름답다2
16:24 l 조회 26
소속사 달라져도 멤버들끼리 똘똘 뭉치면 됨1
16:2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