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13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왜 난 인티에서 본거같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 알고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사람들이 좋아해주던데 알고 좋아해주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 위 덕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향은 좌익이라 하지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확 ㄴㄴ 프듀 초에 샄 쉴드글 많을 때 막 좌익성향인 정치인이랑 무슨 토론도 하고 그랬다는 글 봄 그래서 한때 일본인들한테 욕도 먹었다고,,뭐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향 좌익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내가 보기엔 우익임 자기 판단 나름이라고 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껏 우익으로 알고있었는데 사람들 반응이랑 글들 보니깐 헷갈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확히 말하면 역사무지인 건데 일본인인 이상 무지도 죄라고 생각해 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지않음?논란있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포에서 엄청 크게 다뤄졌던거 같은데.. 잘 모르겠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우익이라고 생각안하는 이유가 평화헌법개정안반대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몰랐던 사실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화헌법이 단순히 정치쪽이 아니라 전범이랑 관련있는거라 우익은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룹이 우익이지 본인성향은 좌익이고 (아베 비판, 평화헌법개정 반대) 역사무지임 역사무지는 개개인 판단에 따라 다름 이해해주냐 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판단에는 우익은 아님 혐한도 아니고 그래서 난 괜찮음 역사무지는 일본 교육과정이 워낙 노답이라.... 배우길바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이렇게 생각... 역사무지도 전범국가에서 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의견도 이해하지만 난 국가잘못이 더 크다고 봐서 한국활동하기 전에만 역사교육 받고 오면 괜찮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익은 아니고 역사무지로 앎 사쿠라가 평화헌법개정 반대한 것만 봐도 우익좌익은 성향인데 우익이라고 할 수는 없을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전 산책축구 있잖아 이해가 안되는데 무슨 전술이 있어서 안뛰는거야?
10:39 l 조회 1
아 손흥민 아부지 사진찍힌거 개웃기네
10:39 l 조회 1
축구 야구팬들 웃안웃ㅋㅋㅋㅋㅋㅋㅋㅋ
10:39 l 조회 2
샤오홍슈 영상 트위터에 가져올때
10:39 l 조회 3
조2위로 올라갔으면 캐나다랑 경기하는데 그거 알어?
10:39 l 조회 5
일뽕 한마리가
10:38 l 조회 13
엔하이픈 컴백 8월 21일인데 노래가 살짝 풀림
10:38 l 조회 6
촑글 움짤 좀 충격인데 저거 찐임?1
10:38 l 조회 13
곽튜브한텐 왜 맨날 이런 일이 일어나는거임
10:38 l 조회 27
보넥도 부산콘 하는 날 사직 홈경기 하는 날이네 ㅋㅋㅋ
10:38 l 조회 7
ㄹㅇㅈ ㅇㅂ한테 무슨 버블총공을 한거야?
10:37 l 조회 72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4
10:37 l 조회 43
한일 축구 차이는 브라질을 대하는거만 봐도 다른거 알겠네
10:37 l 조회 14
32강 갈확률 낮아졌어?6
10:36 l 조회 42
그 서울에 겉에가 되게 허름한 아파트 거기가 어디였지4
10:36 l 조회 23
경우의수 대체 언제 끝남 비참해서 빨리 결정났음 좋겠어
10:36 l 조회 6
우리한테 유리한건 호주 승이야?8
10:36 l 조회 43
설영우도 유럽에서 뛰는 잘하는 선수 아냐?2
10:36 l 조회 21
일본은 브라질 이기면 진짜 4강가겠네2
10:36 l 조회 37
와 원빈이 셋로그에 이거 화장품 파서(?) 쓰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3
10:3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