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502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3
이 글은 7년 전 (2018/8/27) 게시물이에요
비판으로 생각해 아니면 비난이라고 생각해? 

말투는 그냥 가사가 잘 안 들려 이렇게 보면
대표 사진
익인1
비판아닌가 그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앙 프듀나 케팝스타같은데서도 발음잘하도록 가르치잖아 그거못해내면 피드백을 받아야하는고니깡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순한 감상평...? 진짜 안 들리니까 안 들린다고 하는 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앞뒤문맥에 따라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저 말만 두고 봤을 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사 보고도 안들여~ 눈막귀먹이면 비판 첨 들었을땐 가사가 안들리는거 이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나도 가사 안보고 내본 신곡들으면 첨엔 몰라 가사안ㅂㅎ고 알려면 한 댜여섯은 들어야하는데 팬어닌사람이 굳이 안들리는 가사에 집중해서 듣진 않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문맥따라 커뮤 흐름따라 다를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저 말만 봤을 때 어떤 느낌인가 궁금했던 거야 🤗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기준엔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판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판가타 딕션 쩌는 가수들은 가사지 안 봐도 가사 쏙쏙 들리는데 안 그런 가수들은 가사지를 내가 외워야 하는 수준인 경우도 있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래에 따라서! 내가 막귀라 가사 진짜 못 듣는 편인데 나마저도 잘 들리는 노래가지고 가사 안 들린다하면 좀 흠터레스팅..
근데 가사 들리고 안 들리고는 예민한 문제 같아서 난 개인적으로 되게 조심스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나도 예민한 문제라고 생각해서 물어봤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발음이 별로면 안들릴 순 있지만 영어 라임에 맞추려고 일부러 한국어 가사를 뭉게는 경우도 있어서..뭐라 판단하기 조심스러운 부분임 발음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판도 비난도 아니라 생각함 저것만 봐서는.. 저기까진 걍 감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판 혹은 감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개인차라고 생각해서 비판이나 비난이라기보다 글이 올라온다면 굳이..? 라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판도 아니고 그낭 감상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비판보단 감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항상 그런다면 비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런데 말투를 엄청나게 공격적이게 적었다 그러면 비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개인감상? 별 한데 근데 놀라운토요일 보면 진짜 안들리는건 안들리는데 알면 다들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판? 그룹이면 더 티 나는 거 같아 잘 들리다가도? 뭔 말이지? 하게 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그냥 단순한 감상평...ㅋㅋ 걍 가사가 안 들렸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사 제대로 보고나서 듣고도 안들린다면 비판이라 생각
근데 처음 들었을 때 그러면 성급한 평가라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감상 정도?? 아님 비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비판인데 상황에 따라 비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판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비판인데 그런식으로 어그로 오는 경우 많이 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비판으로 하는말도 아닌뎅...걍 대다수의 댄스곡들이 가사 잘 안들림 이거 내 문젠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상황에 따라서 감상비판비난까지 갈수있는거같아....ㅋㅋㅋㅋㅋㅋ근데 단순히 저 말만 놓고 본다면 난 감상과비판사이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말만 보면 비판 근데 앞뒤 문맥에 따라 다른 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비틀즈 먹자마자 쪼르르
18:55 l 조회 1
하투하 뮤비에 나온 남자분 슴연생인가??
18:55 l 조회 1
자 엔시티 위시 팬 판별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8:54 l 조회 7
호불호 갈리는게 신기할 정도....
18:54 l 조회 7
하투하 시크릿레시피 좋다
18:54 l 조회 3
매미소리 들었어
18:54 l 조회 2
레몬탱 보는데 다인원의 맛을 잘살리는 그룹인건 아는데 페어가 누굴 붙여도 맛이 사는 팀 같음
18:54 l 조회 3
요리 이름이 기억이 안나 독일 요린가 그랬는데
18:54 l 조회 2
하투하 뮤비 이쁘당
18:53 l 조회 5
무인이랑 합동페벌? 겹치면 어디갈거야???
18:53 l 조회 8
아 오늘 시험 조졌는데 하투하 노래 듣고 약간 괜찮아짐
18:53 l 조회 11
나만 레몬탱좋나?11
18:53 l 조회 27
하투하 노래 잘뽑지않았어??4
18:53 l 조회 22
보넥도 바이럴좋다
18:53 l 조회 11 l 추천 1
곧 신축될 화성 교도소4
18:52 l 조회 38
갠적으로 ㅎㅌㅎ 노래 몬가 루드부터 별로임……15
18:52 l 조회 89
트리플에스는 유튜브라이브 아예 유기함?
18:52 l 조회 5
얘들아 해장을 느끼한 걸로?? 하는 이유는 뭐야??1
18:52 l 조회 12
와 하투하 멜론 뮤웨 보는데 ㄹㅈㄷ 집단적독백1
18:52 l 조회 41
난 레몬탱 티저 들었을 때부터 좋았는데 풀로 들으니까 더 좋네
18:5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