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1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몬스타엑스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근데도 용준형 

제가 인기가 없어서... 

라고하거나 

 

다른 멤 콘 게스트로가서  

본인 솔로곡 부르면서 

이 노래를 혹시 아신다면 불러달라고 그러고 

같은 멤 콘인데 당연히 관객들 대부분이 다 알지....ㅜㅜ 

 

오늘도  

저를 싫어해도 제 음악은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그러고 

 

이거말고도 좀 있었는데 

 

자신감 좀 가졌으면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울 뽀실이 자존감 높아졌음 좋겠어... 이상한 애들이 자꾸 뽀실이한테 뭐라고 그러는 것도 짜증나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멘트도 그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준형이 세상최고야ㅜㅜㅜㅜ진짜 세상에는 준형이싫어하는사람보다 좋아하는사람이 오조오억배많다구!!!!!진짜 우리 주녕이한테 이상한 소리하는사람 친다 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참 욕먹을 때 진짜 뷰티빼고 다 욕했는데 고소도 없었고 지금까지 팬질하면서 사과한 사람도 못 봤다. 그냥 다 사라졌어. 난 그래서 아직도 특정 팬덤보면 소름끼쳐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소름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4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6666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용준형 핵좋은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나 할라팬인데 주변에 준형이 이유엄ㅅ이 싫어하는사람 보면 슬프고 왜그런지도 모르겠고 서러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 근데 오늘 주녕이 멘트는 그렇게 슬픈 얘기는 아니어썽ㅎㅎ 걍 준형이가 농담으로 가볍게 웃으면서 한거야 걍 겸손한 표현으로! 영상보면 심각한거 아닌거알수있엏ㅎ
너무 걱정하지않아도 됑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체가 솔로를 가정하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데 그걸로 팾들이 솔활 궁예하고 기대하는 건 당연함 거 아님?
14:33 l 조회 7
홍명보 전술 : 싸워
14:33 l 조회 5
배달앱 보면 할인쿠폰 줄때 음식 가격 올리는거 보면ㅋㅋㅋㅋ
14:33 l 조회 5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맡겨봄?
14:33 l 조회 10
한국은 인적자원이 다인 나라라 인맥으로만 경영하면 안됨
14:33 l 조회 8
하투하 스텔라 블러셔 뭘까
14:32 l 조회 19
헐 축구 32강 진출 실패로 아예 끝난거야??
14:32 l 조회 27
갈비뼈 개 아픔..
14:32 l 조회 5
제시마시 어떠십니까? // ???: 그게 누구고???1
14:31 l 조회 13
파추호 슈돌 시절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했었는데 저 강단이면 ㄹㅇ 그랬을 것 같음
14:31 l 조회 23
근데 내가 정국이면 2집 부담되긴 할듯8
14:31 l 조회 83
근데 정치인들 나서봤자 저렇게 페북에 글올리고 해봤자 국감이 끝임3
14:31 l 조회 23
한일중 축구 상황3
14:30 l 조회 71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
14:30 l 조회 14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13
14:30 l 조회 88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5
14:30 l 조회 97 l 추천 1
명보야 한국오지말고 남아공으로 이민가서 살걸 추천한다..3
14:29 l 조회 17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2
14:28 l 조회 48
축협 국감이 열렸던 시기가 24년 9-11월이였음 근데 12월에8
14:28 l 조회 139
내 본 몇몇 팬들이랑 어그로들은
14:2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