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662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5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그냥 프로듀서가 우익이라서 그룹이 우익성을 띠는게 아닌가? 한연생이 우익이라니?
대표 사진
익인1
그룹이 우익이라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그룹 자체가 우익 돈 벌게 해 주는 거라 그런 소리 듣는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미 그냥 출연한 순간부터 우익이라고 몇 번 들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진짜 오바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프로듀서때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유리 생각나네 위안부 뱃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룹이 우익이라 하는거지 한연생이 우익이라고는 안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룹이 우익이라 멤도 우익이라는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똑같다는 말이 계속 나와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출연한것부터 우익이라는 사람들 많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즈원이 우익인거지 우익프로 출연자로 보면 한연생도 우익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까는 한연생도 우익이라며 ㅋㅋ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걔네가 우익인건 아니지만 걔네한테 소비하면 우익 프로듀서한테 돈이 직빵으로 가는 꼴이니 결국 우익 좋은 일 해주는 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이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 그룹 수익이 우익 프로듀서한테 간다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의도는 그렇지 않지만 결과는 그런 상황인거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게ㅋㅋㅋ 그러면 나 유니클로에서 알바한적 있는데 나도 우익인가? 한연생들 우익이라 그러는 사람들은 구러면 유니클로나 롯데 등등 우익기업에서 일하는 친구들 다 거르는겅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개오바 ㅋㅋㅋㅋㅋ 일본인이고 한국인이고 무조건 개인 성향 따져서 우익인지 아닌지를 판단해야지 이건 무슨 소리래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부터 계속 에케비랑 하는 거 알면서도 출연했으니 우익이다 이러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돈 안쓰면 가는게 없으니까 상관없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럼 일본애들도 개인성향은 우익 아니니까 우익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그 그룹이 우익인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쿠라 우익이라매 아니야 ? 종전 뭐어쨌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룹 자체가 우익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긍까 그룹 + 사쿠라가 우익이라 이말이징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쿠라 개인은 우익이라고 땅땅할 수는 절대 없어. 일본 우익이 무조건 찬성하는게 전범 관련된 평화헌법개정인데, 사쿠라는 이거에 반대 의사를 내비췄어. 근데 그룹으로 묶어 얘기하면 얘도 우익이지 akb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럼 일본 애들도 우익 아니라는거랑 같게 들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런닝맨 지예은 벌칙 못한 영상 댓글들 진짜 지독하다...
20:27 l 조회 2
홍명보 기자회견이 몇시야
20:27 l 조회 2
오늘 12시에 뭐 뜨는 돌 있으면 11시로 땡겨라
20:27 l 조회 10
장터 6/29 7시 놀티켓 도와주실분 구합니다
20:27 l 조회 2
콩콩팜팜 소 탈출한 거 웃기다
20:26 l 조회 3
원아페 원빈이 묶머ㅠㅠㅠㅠㅠㅠㅠ1
20:26 l 조회 33 l 추천 2
오늘 투어스 콘서트 앵콜 몇곡함????
20:25 l 조회 11
장터 내일(6/29 월) 오후 8시 스키즈콘 놀티켓 용병 구해본다!!.. 4
20:25 l 조회 8
오늘 알디원 라이브방송 하나?
20:25 l 조회 13
홍명보 기자회견 12시야??1
20:25 l 조회 31
이따 홍명보기자회견때 큰방 다시 불타겠네
20:25 l 조회 20
좋은사람~ 너는내게첫사랑~ 사랑을~ 가르쳐준사람~
20:25 l 조회 7
아디오스진짜 더 갈수있을것같은데
20:25 l 조회 27
박주호는 ㄹㅇ 국내 축구 살릴뻔한 영웅이였음1
20:24 l 조회 43
요즘 미세스그린애플에 빠짐
20:24 l 조회 3
나 살면서 아빠 입에서 진짜 욕설 나온 거 딱 두 번 봤는데
20:24 l 조회 11
아니 요즘 라이즈 헤메코 갓벽하네 ㅋㅋㅋ1
20:24 l 조회 38
미나미 이번영상 오타쿠로서 뭔가 심장개뛴다
20:23 l 조회 12
어디든 탁상에만 앉아서 아가뤼만 오지게 터는
20:23 l 조회 12
와 산리오 폼폼푸린 시나모롤 투표수 넘사네2
20:2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