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7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노 젓나..?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소속사들에 비해 잘젓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슴덕이라 ㄹㅇ 이해안됨.. 다른소속사들이 우리보다 못 젓는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그정도면 양호한 편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익이니두 슴덕인가보구나.. 몰라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들 젓고 싶을때 젓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 안젓는듯.. 코코밥챌린지 잊지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젓긴 젓는데 젓다가 말짘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본진은 별로... 회사가 큰 도움 못 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매하게 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택적 노젓기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짝 그룹마다 멤버마다 밀어주고ㅠ안주고 다른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난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더 잘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자기들 원하는거 하는 느낌 많이 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소팬이 보기엔 다른 소속사보다는 덜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소속사는 어때? 궁금하다 슴 아니고는 파본적이 없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른 소속사는 노 젓는게 아니라 거의 모터를 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글이나 타팬이 보기에도 누구 밀어준다 싶을 정도로 밀어주고 별의 별 거 다 나가고 ㅋㅋㅋㅋㅋ 그에비하면 스엠은 안 젓는건 아닌데 거를건 거르고 스엠주관대로 하는게 보여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다른소속사보다ㅜ더 하다는줄 알고..! 우리보다 더 안 저어주면 얼마나 심할까 했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슴돌 팬 이게 노 젓는 건지 몰랐다... 노를 손으로 젓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으로 젓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젓긴 한데 뭔가 뭐랄까 엥 왜 저렇게 하지 싶은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라이징일때 막 오른다 오른다!! 입으로 노젓기 시작할때만? 근데 그것도 스엠기준이고 딴 소속사에 비하면 너무 적음.. 그 외에는 팬들이 떠먹여주고 때리면서 막 소리쳐야지 뒤늦게 알아듣고 뭘 하랴하는데ㅜ엉성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숟가락으로 노젓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를 좀 그 다음 활동때 저어주는거같음... 이미
지나갔는데 팬들만 좋아하는?ㅠ 슴정도면 모터 열여덟개도 달 수 있으면서 좀 갑갑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리글 현재 치킨업계 연예인 모델 라인업
12:16 l 조회 19
와 진짜 밴드는 라이브가 짱이구나
12:16 l 조회 4
무대에서 표정 잘쓰는것도 재능인가 노력으론 한계가 있나?1
12:16 l 조회 6
투어스 싸움썰 보는데 도훈씨 진짜 억울해보임ㅋㅋㅋ
12:16 l 조회 11
올데프 개인 색깔 진짜 뚜렷하다
12:16 l 조회 13
정병짓하고 삭제하면 긁을라고쓰고 튀는건가?1
12:16 l 조회 11
에반 타이틀곡이 라이드 오어 다이이거맞음?
12:16 l 조회 2
가요대전에 코르티스는 안나와??
12:15 l 조회 13
안규백 탄핵 당하겟네
12:15 l 조회 15
테용이도 마크 인스타에 댓 달앗네1
12:15 l 조회 36
내돌 왜 라인업에없지
12:15 l 조회 13
라이즈팬있어? 질문질문
12:15 l 조회 29
근데 월드컵이나 아겜 하면 컴백에 영향이 유의미하게 있어?4
12:14 l 조회 10
멋진 신세계 장승조 후회남이야?3
12:14 l 조회 20
있지랑 투바투가 3세대냐 4세대냐 말 나온단 쇼츠 보고 신기했음4
12:14 l 조회 18
썸가대 <뭔 연프이름인줄
12:14 l 조회 14
썸가대 유료야?1
12:14 l 조회 20
썸가대 헤드라이너있대?4
12:13 l 조회 35
티켓베이 쓰는 익들 있어?12
12:13 l 조회 32
트위터 계정 팔아봤자 똥값인데 사기꾼한테 그돈받고 파는거보면 거진가?싶긴함9
12:1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