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2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합법화인척하면서 합리화하는 사재기 문화 같음 이것 조차 모든게 경쟁인 한국 으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무슨 사재기랑 비교를 함ㅋㅋㅋㅋㅋ 내 돈 주고 많이 듣겠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사재기라는거야 참여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많고 돈이 많아야 더 좋은 거잖아 사재기도 마찬가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재기랑 팬들 스밍이랑 같다는 게 말이 되니?ㅋㅋㅋㅋ 노력없이 뜨는거랑 팬들 노력으로 뜨는거랑 뭐가 같아 같은 말이라도 기분 나쁘게 한다ㅎㅎ... 팬들 노력을 사재기로 치부하지 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쟁사회의 단점을 그대로 부각한 예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스밍줄세우기 별로 득될것도 없고 안좋아해서 타이틀이랑 수록곡 중 내가들어도 진짜 좋다싶은거랑 이전 타이틀곡만 스밍함 대중이봐도 들을만한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너네 덕질이 재미없냐…
13:25 l 조회 12
내 최애 정병 하도 심해서 변호사
13:25 l 조회 9
버뮤다 필터링해
13:24 l 조회 16
도영이 오늘 행사에서 노래도 해?
13:24 l 조회 4
여자 아이돌인지 팝송인지 모르겠는데 lookin! lookin on me looking on me 하는 노랴 뭐지????
13:24 l 조회 3
돌판에서 진상 학부모 대리 체험하는 느낌임1
13:24 l 조회 8
원래 조합으로 앓는거 싫어하는 개인팬 많지않음?2
13:24 l 조회 19
5세대 감성같지가 않음1
13:24 l 조회 22
여기서 갸루 하는 사람이 몇번째야?2
13:24 l 조회 12
지역체육센터 수영강습 신청 성공해본 사람있어?
13:24 l 조회 7
몇 멤버 빼고 키 180 조합으로 앓던데7
13:24 l 조회 83
동태플 돌리려고 이러는거야?4
13:24 l 조회 35
인티 진짜 ㅋㅋㅋ
13:24 l 조회 24
동태동태하니까 동태탕 먹고싶다
13:24 l 조회 7
난 갠팬이면 타멤들은 ㄹㅇ 타돌처럼 신경도 안 쓰는 줄 알았음1
13:24 l 조회 17
근데 잘생긴멤 몇명만 묶어올치 실력멤 몇명만 묶어올치8
13:23 l 조회 78
유치하다ㅠㅠ1
13:23 l 조회 22
플이 진짜 나이 먹고 이러고 싶나3
13:23 l 조회 23
순덕될수록 알페스 못하겠어ㅋㅋㅋㅋㅋ
13:23 l 조회 14
3
13:23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