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아스트로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엑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케이블은 대박나면 좋은거지만 대박 안나도 막 그렇게 타격이 있는거같지도 않은?? 

이거랑 별개로 공중파 드라마 이제 뭘로 터질지 궁금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드라마랑 예능 둥 다 재밌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케이블은 시청률 낮아도 케이블이니까~ 높으면 케이블인데 대단하네 이거 게다가 케이블이라 뭔가 덜 제약이 있어서 컨텐츠나 스토리도 더 좋은 경우가 많은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내가 생각하는게 딱 이거임 케이블이라서 그런게 좀 있는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지상파는 너무 뭐라고 하지 막는게(?)많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걸 알아서 대본도 tvn ocn에 먼저 가는 경우가 많대 아무래도 공중파보다 제재도 덜 하고 러브라인이 없는 각본도 흡수하는 곳이 많아서! 후자는 지금 말 나오는 드라마랑 별개로 하는 얘기당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 어쩐지 소재나 내용같은게 케이블이 더 퀄리티있을때 많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ㅠㅠㅠㅠ tvn 드라마 특히 다 좋음 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세븐틴 민규 지금 군대갔어?
17:48 l 조회 1
아들맘은 주어불문하고 어디든 있다는게 문제임
17:48 l 조회 1
신기하게 아무말 안하고 있는데
17:48 l 조회 2
도궁빵 새엠디 레퍼런스 이거냐ㅋㅋㅋ
17:48 l 조회 4
드림 어제도 같이 있었나
17:46 l 조회 27
오늘 점심때 식당에서 나온 노래들 중에 3곡이 너무너무 듣기 싫게 거슬렸는데1
17:46 l 조회 33
말랑이 타오바오에서 살까 샤오홍슈에서 살까.....
17:46 l 조회 6
쭉 보니까 저기 정병은 팬코부터 시작함9
17:45 l 조회 78
근데 주어불문 사이 안좋지 않은데 팬들이 나서서 사이 안좋다 안좋다 하는 돌들 많은듯7
17:45 l 조회 44
멤버가 대놓고 앞에서 쌍욕하고 비꼬지않는한8
17:45 l 조회 95
다들 셀카 보정 어플 뭐 써 !!???!
17:45 l 조회 5
진철원 엔하이픈 된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4 l 조회 27
신도림->신도림 피자런 하고싶다1
17:44 l 조회 28
여기서 김민경 편집자님께서
17:44 l 조회 23
걍 스윙스됨
17:44 l 조회 19
재민아 나도 김치찜 해줘...
17:44 l 조회 23
로제 라면 뭐가 맛있어?3
17:43 l 조회 24
명재현 등번호 마킹 이주헌 선수랑 같은 번호로 했네2
17:43 l 조회 64
위시 팬들아 보이미츠걸 여기 코러스 누구야5
17:43 l 조회 38
아이오아이는 활동 기간도 ㄹㅇ 짧았는데 아직까지 친하고 앨범 낸 거 진심 대단
17: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8